7월 16일 프리미어리그 번리 울버햄튼 분석

7월16일 프리미어리그

번리 울버햄튼 

번리 울버햄튼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번리 스포츠 분석

번리
“번리는 지난 시즌 수비조직력 유지에 실패하며 시즌 15위로 부진. 션 디쉬 감독 체제를 유지하며 다시 한 번 잔류에 도전한다. 전력에 큰 변화를 두지않은 번리지만, 스트라이커 제이 로드리게스를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초점을 맞췄다. 리그 35경기에서 14승 8무 13패 기록.

 

 

울버햄튼 스포츠 분석

울버햄튼
울버햄튼은 지난 시즌 승격팀이지만, 강팀 상대로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많은 승점을 챙기며 리그 7위 달성에 성공했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라울 히메네즈, 페드로 네토 등을 영입하며 더욱 전력을 보강했다. 리그 35경기 14승 13무 8패 기록.

# 주요 부상자 명단
번리 : 벤 미(주전 센터백), 매튜 로튼(주전 풀백), 잭 콕(주전 수미), 애슐리 반스(주전 스트라이커, 팀내 득점 2위)
울버햄튼 : 없음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맞대결, 울버햄튼 홈에서 1-1 무승부
* 번리, 홈에서 8승 3무 6패 / 평균 1.3득점, 1.2실점
* 번리, 재개 이후 6경기 3승 2무 1패
* 울버햄튼, 원정에서 7승 6무 4패 / 평균 1.4득점, 1.1실점
* 울버햄튼, 재개 이후 6경기 4승 0무 2패

# 흐름 예상
번리는 시즌 중반까지 큰 문제를 보였던 수비조직력에서 개선된 모습을 보이며 최근 5경기 3승 2무로 패하지않았다. 제공권의 강점을 활용해 꼬박꼬박 득점에 성공하며 9위까지 치고올라갔다. 울버햄튼은 선제실점을 허용하더라도 이를 추격하는 힘이 매우 좋은 팀. 주전 자원들이 모두 복귀한 풀전력의 울버햄튼은 재개 이후 3경기에서 웨스트햄-본머스-애스턴빌라 등을 손쉽게 잡아내는데 성공. 다만, 공겨전개과정이 꽤 단조로운 편이기 때문에 하위팀을 찍어누르는 힘은 부족한 편. 상승세의 번리 상대로 울버햄튼이 멀티득점으로 찍어누르는 양상을 기대하긴 어려워보이며, 두 팀 모두 두 골 이상 득점하기는 어려워보인다. 지난 울버햄튼에서의 맞대결과 비슷한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다.

# 배팅 전략
* 무승부
* 번리 +1.0 핸디캡 승
* 2.5 언더”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