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4일 프리미어리그 번리 크리스탈팰리스 해외축구분석

11월24일 프리미어리그

번리 크리스탈팰리스 

번리 크리스탈팰리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홈에서 리즈 유나이티드를 4-1로 대파하고 울버햄튼전 패배(0-2) 후유증을 말끔히 씻어냈다. 최근 3경기에서 2승을 올리며 9위로 치고 올라간 상황. 번리보다 한 발 앞서 초반 부진을 떨쳐내고 상승세로 돌아섰다는 점이 눈에 띈다. 단, 크리스탈 역시 에이스 MF 자하(5골 2도움)만이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을 뿐, 최전방 공격수들의 컨디션은 좋지 못하다는 평가. FW J.아유(1골), 벤테케(0골), 바추아이(0골) 등이 좀 더 분발해줘야 꾸준히 상승세 흐름을 유지할 수 있을 듯 보인다. 중원 사령관 MF 밀리보예비치는 이번 경기도 징계로 결장한다는 소식. DF 미첼 역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리즈전 내용 및 결과가 최상이었던 만큼 당시 선발 라인업에 굳이 변화를 주진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번리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1 패, 3-1 승, 2-0 승으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번리: MF 코크(주전/부상), 스티븐스(백업/부상), 브레이디(백업/불투명).
크리스탈: FW 위컴(백업/부상), MF 밀리보예비치(주전/징계), DF 미첼(주전급/불투명), 워드(주전급/불투명), 톰킨스(주전급/불투명), GK 헤네시(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주력 멤버들의 연이은 복귀에 탄력을 받기 시작한 번리다. 맨시티-에버턴-아스널과의 3연전을 앞두고 또 패할 경우 심각한 위기를 맞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저항이 매우 거셀 것으로 본다. 무승부 정도는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번리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