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4일 KBO SK 기아 국내야구분석

5월24일 KBO 

SK 기아 중계 

SK 기아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5월24일 SK와이번스 기아타이거즈 KBO분석

SK: 핀토 1승2패 6.32 
기아: 이민우 2승 4.86 (2019시즌 SK전 4경기 4.15)
 
SK는 선발투수 김태훈이 6이닝 4실점으로 기아 타선을 막았지만 정영일,조영우가 각각 2실점을 허용해 불펜 싸움에서 열세를 드러내며 3-8로 패했다. 10연패 탈출 이후 3연패에 빠진 가운데 최정이 4타수 무안타로 부진하면서 .130으로 타율이 내려갔을 정도로 극심한 부진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모습. 팀 OPS .654를 비롯 모든 타격지표에서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구원진이 평균자책점 6.91로 경기 후반에 틈을 보이고 있고 선발투수 핀토는 1승2패 6.32로 공의 구위는 좋지만 제구에 치명적인 약점이 있는 모습. 특히 동료들의 실수가 나온 이후 평정심을 잃고 크게 흔들리는 경우가 많아 신뢰하기 어려운 유형의 투수다.
 
기아는 브룩스의 6.2이닝 3실점 호투에 하위타선의 활약을 앞세워 8-3 승리를 거두며 5연승을 달렸다. 이번 주 열린 5경기를 모두 잡았을 정도로 팀의 기세가 좋은 모습. 특히 투타의 조화가 이루어지면서 필승조에게 충분한 휴식이 주어지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이번 시즌 69개의 볼넷을 얻어 10개팀중 가장 많은 볼넷으로 출루했을 정도로 타자들이 눈야구를 펼치고 있는 만큼 제구가 불안한 핀토를 괴롭힐 수 있고 더불어 2승 4.86을 기록중인 선발투수 이민우가 5이닝을 2~3실점 정도로 막을 수 있는 안정적인 투구를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핸디캡: 다시 3연패에 빠진 SK의 부진 원인이 좀처럼 해결되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는 점. 반면 기아는 투타의 조화속에 깔끔한 운영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5 핸디캡도 기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SK의 선발투수 핀토가 제구 불안에 마운드에서 평정심을 유지하지 못하는 치명적인 약점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5연승을 달리고 있는 기아 타선의 집중력. 기아의 선발투수가 1,2선발인 양현종,브룩스에서 이민우로 바뀐다는 점을 고려하면 득점이 어느정도 나오는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SK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5 핸디캡 패
언더오버: 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