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4일 KBO 삼성 두산 국내구분석

5월24일 KBO  

삼성 두산 중계 

삼성 두산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5월24일 14:00 삼성라이온즈 두산베어스 KBO분석

삼성: 뷰캐넌 1승2패 7.50 
두산: 이영하 1승1패 4.11 (2019시즌 삼성 1패 6.52)
 
대체선발 김대우가 4이닝 2실점으로 기대 이상의 호투를 펼쳤지만 두 번째로 올라온 황동재가 만루홈런 포함 8실점을 허용하며 6-10으로 패한 삼성. 라이블리,백정현의 부상으로 선발 로테이션이 무너진 여파가 2경기 연속 대량실점으로 이어졌다. 김동엽이 연타석 홈런을 치고 추격하는 분위기로 경기를 끝낸 것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지만 선발투수 뷰캐넌이 지난 등판에서 LG 상대로 홈런 3방을 얻어맞는 등 5이닝 10실점으로 무너지며 라팍에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좋을 때와 좋지 않을 때의 격차가 큰 기복을 드러냈다. 특히 우타자 상대로 .167의 피안타율을 기록하고 있는 반면 좌타자 상대로는 .325의 피안타율에 피OPS가 무려 1.022일 정도로 좌타자에 약점이 있다. 
 
라팍에서 다시 한 번 타격이 폭발하며 2연승을 거둔 두산. 선발투수 알칸타라가 6이닝 4실점 3자책으로 호투했고 좌타자들의 홈런 3방이 터졌다. 6,7회 각각 3점,2점씩 내주면서 추격을 당하는 분위기에서 경기를 마쳤다는 점은 아쉽지만 오재일의 결장에도 타격 흐름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모습. 특히 이번 시즌 팀의 주장을 맡은 베테랑 오재원이 결정적인 순간에 만루홈런을 기록하며 팀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다만 팀 평균자책점 10위에 불펜 평균자책점이 8.02일 정도로 경기 후반에 믿고 올릴 투수가 없는 상황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1승1패 4.11로 기록 자체는 무난하지만 15.1이닝동안 10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등 제구 난조로 흔들리고 있는 이영하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점이 불안요소가 될 수 있다.
 
 
핸디캡: 뷰캐넌이 이번 시즌 3번의 등판에서 심한 기복을 드러낸 가운데 특히 좌타자 상대 피 OPS가 1.022에 이를 정도로 좌타자에 약하다는 점. 좌타자가 많은 두산 타선이 라팍에서 절정의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핸디캡도 두산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뷰캐넌이 좌타자 상대로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좌타라인이 강한 두산 타선의 타격감이 3차전에도 유지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제구 난조를 겪고 있는 이영하와 비록 1,2차전 모두 졌지만 두산의 불펜을 공략하며 추격하는 흐름을 보여준 삼성이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3차전도 난타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삼성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5 핸디캡 패
언더오버: 오버 (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