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 NBA LA클리퍼스 댈러스 해외농구분석

8월19일 NBA 

LA클리퍼스 댈러스 

LA클리퍼스 댈러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PO 1차전(8/18) 에서는 LA클리퍼스가 118-110 승리를 기록하며 시리즈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카와이 레너드와 폴 조지가 56득점을 합작하며 강력한 원투 펀치의 힘을 보여준 경기. 마커스 모리스(19득점)의 지원 사격도 좋았으며 이비카 주박이 10득점 10리바운드로 골밑을 지켜내는 가운데 광견’ 패트릭 베벌리와 몬트레즐 해럴이 복귀하면서 핵심 식스맨 루 윌리엄스와 함께 탄탄한 전력을 구축하게 된 상황. 또한, 승부처에 상대 백코트 조합을 공세적인 압박수비로 무력화 시키는 가운데 주전과 벤치의 고른 활약이 나타난 승리의 내용.
 
반면, 댈러스는 돈치치가 42득점 7리바운드 9어시스트 3스틸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혼자서만 11개 실책을 쏟아내는 아쉬움도 공존 했으며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14득점 6리바운드)는 20여분 시간 밖에 소화하지 못하고 테크니컬 파울 누적으로 인한 퇴장을 당하면서 팀 패배의 직접적인 원인을 제공한 경기. 전반전을 69-65 스코어로 앞서나갔지만 세컨 유닛 대결과 리바운드 싸움에서 밀렸던 상황. 또한, 승부처에 돈치치에 대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았던 것이 문제가 되었던 패전의 내용. 
 
정규시즌 1차전 15점차, 2차전 3점차, 3차전 15점차 승리의 과정에서 LA클리퍼스는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에 대한 수비가 매우 좋았는데 PO 1차전에서도 포르징기스의 평정심을 무너트리는데 성공했다. 돈치치를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가 도와주지 못한다면 댈러스의 화력이 반감 될수 밖에 없다. LA클리퍼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코로나 휴식기 이후 경기 막판 승부처 뒷심이 부족한 모습이 나타났던 댈러스의 문제점이 PO 1차전 에서도 계속 되었다. 하지만, 세스 커리의 3점슛(4개, 적중률 50%)과 팀 하더웨이 주니어의 컨디션이 올라오고 있었다는 것은 패배 속에서 발견한 희망적인 요소. LA클리퍼스 승리가 예상되지만 핸디캡 승부에서는 댈러스를 선택하고 싶은 기준점 이다.
 

핸디캡=>패

언더&오버 =>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