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 NBA 보스턴 필라델피아 해외농구분석

8월19일 NBA 

보스턴 필라델피아  

보스턴 필라델피아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PO 1차전(8/18) 에서는 보스턴이 109-101 승리를 기록하며 시리즈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제이슨 테이텀이 32득점을 폭발시키며 공수겸장 에이스로 자리매김한 에이스의 모습을 보였고 팀은 높은 수비 에너지를 보여준 경기. 다니엘 타이스가 골밑에서 헌신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면서 골밑에서 버티는 힘을 보여줄수 있었으며 제일런 브라운의 지원 사격도 좋았던 상황. 다만,, 고든 헤이워드가 부상을 당하면서 발목 염좌로 4주 진단을 받게 되었다는 것은 악재가 된다. 
 
반면, 필라델피아는 조엘 엠비스가 26득점, 16리바운드로 분전했지만 시즌 아웃 된 벤시몬스의 공백을 실감해야 했으며 상대보다 무려 11개가 많았던 18개 턴오버에 발목을 붙잡힌 경기. 리차드슨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지만 알 호포드(6득점)가 보스턴 빅맨들과 매치업에서 밀렸고 4쿼터(34-22) 뒷심 대결에서 밀렸던 상황. 또한, 수비에서 허슬 플레이와 빅맨들의 스크린 어시스트가 상대보다 많이 부족했던 패전의 내용.
 
코로나 휴식기 이후 경기에서 필라델피아는 알 호포트의 컨디션 하락과 조엘 엠비드의 부상으로 프런트코트 조합에서 시너지 효과가 미비했는데 PO 1차전 에서도 반전은 없었다. 또한, 중립구장에서의 경기가 원정울렁증에 시달리고 있는 필라델피아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요소 보다는 부정적인 요소가 많았던 모습. 보스턴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조엘 엠비드가 부상을 많이 회복한 모습 이였고 고든 헤이워드의 부상 소식이 핸디캡 승부에 필라델피아에게 기회가 된다고 생각 된다.
 

핸디캡=> 패

언더&오버 =>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