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 NBA 덴버 유타재즈 해외농구분석

8월19일 NBA  

덴버 유타재즈  

덴버 유타재즈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PO 1차전(8/18) 에서는(8/18) 덴버가 연장전 승부 끝에 135-125 승리를 기록하며 시리즈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니콜라 요키치가 29득점 10리바운드 기록 속에 팀의 중심을 잡아주고 자말 머레이가 3점슛 6개 포함 36득점 5리바운드 9어시스트로 맹활약한 경기. 리바운드 싸움에서 -11개 마진을 기록하며 밀렸지만 3점슛(53.7% vs 34%) 성공률에서 상대를 압도했고 구단 역대 플레이오프 단일 경기 최다 3점슛 성공 부문 신기록(22개)를 달성한 상황. 다만, 스위치 수비에서 문제점을 노출하며 이날 경기에서 57득점을 기록한 도노반 미첼을 끝까지 막아내지 못한 것은 보완해야할 숙제로 남았다.
 
반면, 유타는 도노반 미첼이 3점슛 6개 포함 57득점 9리바운드 7어시스트로 분전했지만 4쿼터 종료 1분46초전 8초 바이얼레이션을 범하는등 상대 보다 4개가 많았던 턴오버가 중요한 고비때마다 나온 것이 아쉬움을 남기는 이유가 되었던 경기. 루디 고베어와 조던 클락슨의 에너지 레벨이 후반과 연장전에 떨어졌으며 승부처에 외곽에서 공격의 실마리를 풀지 못했고 고베어가 없는 골밑 수비가 문제가 되었던 상황. 또한, 속공을 펼칠때 빅맨들의 깔끔하지 못했던 림 근처 마무리 솜씨 때문에 승리로 가져갈수도 있었던 경기를 아쉽게 놓치고 말았던 하루.
 
올시즌 정규시즌 상대전에서 스윕을 기록한 덴버가 1차전을 승리로 가져가며 상대전 먹이사슬 관계에 균열을 허락하지 않았다. 니콜라 요키치를 앞세운 하이포스트 공격 조립으로 승부처에 오픈 찬스를 만들어 냈던 상황. 반면, 유타는 팀 내 득점 2위(20.2점)였던 이적생 보얀 보그다노비치의 시즌 아웃으로 외곽슛 싸움에서 상대에게 밀렸고 고른 활약이 나온 덴버와 달리 도노반 미첼의 원맨쇼 중심의 경기 운영 이였는데 최종 결과가 패배로 끝나면서 2차전에서는 도노반 미첼을 이용한 공격이 양날의 검이 될 위험성이 높아졌다. 덴버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정규시즌 3차전 2점차, 2차전 3점차, 1차전 6점차, PO 1차전은 10점차 승부가 나온 두 팀의 PO 2차전 이다. 두 팀의 전력 차이가 크지 않았고 4경기 모두 마지막에 덴버가 웃었지만 유타가 승리를 가져갈수도 있었던 박빙의 승부 였다. 
 

핸디캡=> 승 또는 패스

언더&오버 =>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