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 NBA 토론토 브루클린 해외농구분석

8월19일 NBA 

토론토 브루클린  

토론토 브루클린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검증업체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PO 1차전(8/18) 에서는 토론토가 134-110 승리를 기록하며 시리즈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프레드 밴블릿이 3점슛 8개 포함 30득점 11어시스트로 펄펄 날았고 6명의 선수가 두 자리수 득점에 성공한 경기. 파스칼 시아캄(18득점 11리바운드)이 승부처에 중요한 득점을 해냈고 카일 라우리도 제 몫을 해내는 가운데 이타적인 움직임과 패스에 능한 토론토의 장점을 확인할수 있었던 상황. 또한, 단 한 번도 동점조차 허락하지 않았던 와이어 투 와이어(wire-to-wire) 승리 속에 가비지 타임을 만들어 낸 승리의 내용.
 
반면, 브루클린은 카리스 르버트가 15득점 7리바운드 15어시스트로 분전했지만 개럿 템플의 야투(5/15)와 3점슛(1/10) 성공률이 바닥을 쳤으며 재럿 앨런등 롤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매치업 상대에게 고전을 면치 못했던 경기. 승부처에 터프한 슛을 난사했으며 일선에서 수비가 너무 쉽게 뚫렸고 상대에게 결정적인 공격리바운드를 연속 허용했던 상황. 또한, 너무나 쉽게 뚫렸던 수비 코트의 문제점은 전체적인 팀 분위기를 다운 시키는 주범이 되었다.
 
브루클린은 듀란트와 어빙이 리그 잔여경기 불참을 선언한 가운데 스펜서 딘위디, 디안드레 조던, 타우린 프린스까지 코로나 양성 판정으로 팀에서 이탈해 있으며 핵심 벤치 멤버인 윌슨 챈들러와 니콜라스 클랙스턴도 개인적인 사유와 부상으로 빠져 있는 전력 속에 PO를 치르고 있다. 없는 살림 속에서 1차전 패배의 문제점을 빠르게 개선하기는 힘들어 보인다. 토론토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1차전 토론토의 승리는 특정 선수의 원맨쇼가 아닌 주전과 식스맨들의 고른 활약 속에 만들어 졌다. 빠른 횡패스 또는 킥아웃 패스로 오픈 슈팅 공간 창출에 성공했고 무리한 플레이를 줄이고 확률 높은 득점 찬스에서 차곡차곡 득점을 적립했던 상황. 두 팀의 전력 차이를 확인할수 있었다고 생각 된다.
 

핸디캡=> 승 

언더&오버 =>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