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KBO SSG 키움 국내야구분석

6월11일 KBO

SSG 키움 

SSG 키움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홈팀- SSG

SSG의 선발투수는 오원석이다.

14경기 3승 2패, 4.50을 기록중이다.

오원석은 지난경기 등판 예정이었지만 우천취소가 되면서 다음 경기 선발투수로 내정되었다.

이번시즌 불펜에서 시작하였지만 선발로 정착하여 안정적인 피칭을 보여주고있다.

오원석은 장타억제력이 좋은 편이지만 볼넷이 다소 많다는 점이 단점이다.

SSG는 최근 6경기 1승 5패를 기록하면서 타격쪽에서의 부진이 두드러지고있다.

해당기간 투수력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수비실책으로 쉽게 점수를 내주었으며 타격을 통한 득점지원이 약하였다.

추신수와 로맥이 부진하면서 중심타선의 화력이 약해진 것인데 중심타선의 활약이 필요하다.

키움 상대로는 이번시즌 4승 2패로 SSG가 우세한 상대전적을 보여주고있다.

키움이 불펜진 소모가 많았던만큼 휴식을 취한 SSG의 투수진에게 기대를 걸어야하는 매치이다.

 

-원정팀- 키움

키움의 선발투수는 최원태다.

10경기  3승 3패, 3.19를 기록중이다.

최원태는 지난 삼성전 7이닝 무실점 호투를 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다.

이번시즌 꾸준히 6이닝 이상을 소화하고있는 최원태다.

최원태는 SSG 상대로 통산 6승 2패, 3점대 평균자책점으로 강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평균 6이닝을 소화하면서 오히려 SSG 원정에서 더욱 강한 피칭을 보여준 바 있다.

키움은 지난 한화와의 시리즈에서 루징시리즈를 가져갔다.

지난경기는 찬스를 살리지 못하고 0:1로 패배하였다.

이틀 연속 조상우가 고전하면서 결국 지난 경기를 내준 모습이었다.

이승호, 김태훈, 김성민 등 불펜진의 활약이 좋았지만 오랜기간 등판이 없었던 조상우는 폼이 완전하지 않았다.

타선에서는 4안타로 부진하면서 잔루 9개를 기록하며 한화의 실책을 활용하지 못했다.

최근 타격감이 떨어진 흐름을 보였긴 하였지만 볼넷생산력은 좋았던 키움은 상위타선이 분발해야한다.

 

-결론-

두 팀의 타격감이 떨어진 흐름을 보이고있다.

반면 국내선발진이 나름 탄탄한 매치업이다.

상위타선의 흐름이 아쉬운만큼 수비실책이 경기를 좌지우지할 것으로 보이는 경기이다.

다만 직전경기 필승조를 투입하고도 고전한 키움이 후반부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SSG는 하루 휴식을 취한만큼 재정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홈에서의 경기를 치른다.

SSG의 승리를 추천한다.

기준점 언더를 예상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