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MLB 미네소타 뉴욕양키스 해외야구분석

6월11일 MLB

미네소타 뉴욕양키스 

미네소타 뉴욕양키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미네소타]

미네소타의 선발투수는 좌완 JA 햅이 등판한다.

JA 햅은 4일 캔자스시티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5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JA 햅은 이번 시즌 10경기에 등판해 3승 2패 5.61 era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38세의 노장이다보니 리그 초반에 비해 구위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JA 햅이다.

햅은 양키스 상대로 통산 18경기에 등판해 8승 4패 3.96 era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양키스 타선을 상대로는 95타수에서 22피안타를 허용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지안카를로 스탠튼 상대로 12타수 4피안타 2피홈런 브렛 가드너 상대로 34타수에서 10피안타 2개의 홈런을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뉴욕양키스]

양키스의 선발투수는 마이클 킹이다.

마이클킹 5일 보스턴 경기에 등판해 5.1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선발 등판 5연속으로 팀이 패배를 당하며 안 좋은 모습이었다.

31일에 선발로 전환한 마이클 킹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마이클 킹은 이번 시즌 9경기에 등판해 0승 3패 3.62 era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마이클 킹은 미네소타 상대로 이번 경기를 통해 처음으로 상대하게 되었다.

미네소타 타선 역시 처음으로 상대하는 마이클 킹이다.

양키스는 미네소타 상대로 시리즈 첫 경기를 승리를 가져오면서 연패를 끊어냈다.

좋지 않은 팀 분위기를 전환해 AL 동부지구 선두권 팀들을 따라가야하는 양키스의 상황이다.

양키스는 최근 5점 이상으로 득점하는 경기가 없었을 정도로 타선의 타격감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시리즈 첫 경기에 살아나는 모습을 보인 것이 긍정적인 상황이다.

[결론]

햅이 이번시즌 기복을 보이는데 홈 경기에서는 그나마 좌투에게 강한 시카고w를 제외하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친정팀인 양키스를 상대로는 과거 호투한 전력이 많지만 최근 맞대결에서는 홈런으로 고전하였다.

그나마 약점을 보인 타선이 부상이거나 부진한 상황이라는점은 기대를 가져 볼만한 부분이다.

마이클 킹은 이번시즌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지난 보스턴전에서 라이벌전의 부담을 이겨내지 못하였지만 마이클킹이 보여주는 경기력은 충분히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미네소타를 처음 상대한다는점도 마이클킹의 파워피칭이 힘을 받을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최근 두팀의 타선이 나름 상승세를 보이고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타선 부분이 안정감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다만 불펜에서 최근 미네소타는 하락세가 극명하다.

햅이 마이클킹보다는 안정적인 투수이지만 불펜에서 결국 차이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