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MLB 워싱턴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6월11일 MLB

워싱턴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샌프란시스코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워싱턴]

워싱턴의 선발투수는 맥스 슈어저다.

12경기 5승 4패, 2.22를 기록하고있다.

슈어저는 지난 필라델피아전 7.2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며 여전히 좋은 투구를 과시하고있다.

평균 6~7이닝을 소화하며 뛰어난 삼진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슈어저이다.

샌프란시스코는 3년만에 상대하게 되는데 슈어저가 삼진능력은 좋지만 피홈런에 약점이 있는만큼 장타를 조심해야한다.

워싱턴은 지난 탬파베이전 연장승부 끝 승리를 거두었다.

선발 코빈이 5이닝 3실점을 기록하였고 이어 피네건, 허드슨, 핸드 ,레이니 등 필승조가 모두 투입되었다.

모두 20구이상 소화한만큼 필승조의 연투 부담은 증가한 상태이며 레이니만 무실점 투구를 했을뿐 모두 실점을 내주었다.

타선에서는 소토와 짐머맨이 3홈런 5타점을 합작하였고 하위타선의 활약도 좋았던 워싱턴이었다.

워싱턴의 필승조 구사가 어려울 수 있는만큼 이번경기는 슈어저의 이닝소화가 중요해보인다.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의 선발투수는 앤서니 데스클라파니다.

12경기 5승 2패, 3.51을 기록중이다.

데스클라파니는 지난 시카고컵스전 6이닝 2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되었다.

최근 다저스전 부진을 보였지만 컵스전 다시 호투를 보이면서 제 페이스를 찾은 모습이다.

이번시즌 데스클라파니는 다저스전에 부진하였지만 이외의 경기에서는 퀄리티스타트급 피칭을 보여주었다.

샌프란시스코는 지난경기 텍사스전 승부치기 끝 패배하였다.

5안타 2홈런으로 버슬러와 트럼프의 홈런이 있었지만 타격흐름이 워낙 좋지 못하였던 샌프란시스코였다.

불펜데이로 오프너 리텔이 1회를 소화하였고 이어 롱 4이닝 1실점, 리온, 메네스, 로저스, 맥기 등 필승조 까지 투입되었다.

제이크 맥기는 2연투로 추가등판에는 부담이 있고 불펜데이를 가져간 샌프란시스코는 불펜 부담이 있는 상황이다.

슈어저를 상대하는만큼 좌타자들이 활약해주어야하는데 최근 상위타선의 흐름이 좋지 못하고

디커슨, 야스트렘스키 등 좌타라인이 부상자가 많다는 점은 아쉬운 샌프란시스코이다.

[결론]

샌프란시스코는 홈런생산은 이어가고있으나 전체적인 타격감이 하락세이다.

최근 타격감이 올라온 워싱턴을 상대하기에는 선발투수 매치업과 타격쪽에서의 흐름이 아쉽다.

슈어저를 상대하는데 고전할 것으로 보이지만, 데스클라파니도 좋은 투구내용을 보이는만큼

선발진 맞대결은 투수전양상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

워싱턴과 샌프란시스코 모두 지난경기 필승조가 투입된만큼 불펜에서의 부담감이 있다.

다만 타격쪽에서는 워싱턴이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워싱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7.5 언더를 추천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