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MLB 신시내티 밀워키 해외야구분석

6월11일 MLB

신시내티 밀워키 

신시내티 밀워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신시내티]

신시내티의 선발투수는 루이스 카스티요다.

12경기 2승 8패, 6.63을 기록하고있다.

카스티요는 지난 세인트루이스전 6이닝 1실점 3피안타 1피홈런으로 승리투수가 되었다.

선발 연패중이었지만 호투를 보이며 승리를 챙긴 모습이다.

밀워키 상대로는 통산 4승 6패를 기록중인 카스티요이고 이번시즌 5이닝 5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된 바 있었다.

카스티요는 이번시즌 피안타율이 3할근처로 상당히 높은 모양새인데, 볼넷이후의 장타허용에 취약한 모습이다.

신시내티는 지난경기 찬스를 잘 살려내면서 8안타 7볼넷으로 7득점을 생산하였다.

홈런은 없었지만 카스테야노스와 스테판슨이 5타점을 합작하며 중심타선의 활약이 좋았다.

선발 구티에레즈가 7이닝 2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되었고 불펜으로 가렛과 햄브리가 등판하여 경기를 마무리하였다

신시내티는 선발 카스티요가 이번시즌 내내 부진하였는데, 지난경기 기점으로 폼이 올라온만큼 이 부분에 기대를 해봐야하는 매치업이다.

[밀워키]

밀워키의 선발투수는 프레디 페랄타다.

12경기 6승 1패, 2.25를 기록하고있다.

페랄타는 지난 애리조나전 7.1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를 챙겼다.

최근 5경기중 4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고있다.

신시내티 상대로는 이번시즌 4.2이닝 2실점 3피안타 1피홈런으로 약간 고전하였는데, 볼넷과 피홈런으로 실점을 내준 바 있었다.

페랄타는 이번시즌 피안타율이 .131로  낮은 모습인데, 플라이볼피쳐로써 구위가 뛰어난 피칭을 보이고있다.

신시내티 상대로는 제시 윈커, 반하르트에게 피홈런을 허용한 적이 있었던만큼 장타만 조심한다면 호투를 이어나갈 수 있겠다.

지난경기는 밀워키가 3:7로 패배하였다.

선발 브렛 앤더슨이 3이닝 5실점을 내주며 무너진 것이 컸다.

이어 불펜으로 에릭 로르 4이닝 2실점, 야들리 1이닝을 소화하며 두 명의 불펜진만 활용하였다.

밀워키는 5연승이 마감된 점은 아쉽지만 이번경기 선발 우위를 통해 경기를 가져가야한다.

현재 필승조라인이 건재한만큼 리드를 잡는다면 밀워키는 수월하게 윌리엄스, 헤이더를 등판시킬 수 있겠다.

[결론]

이번 매치업은 투수전 양상이 예상되는 경기이다.

이번시즌 밀워키 선발 페랄타의 뛰어난 피안타율 관리는 안타 억제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신시내티 선발 카스티요 또한 세인트루이스전 호투하면서 폼이 약간 올라온 투구내용을 보였다.

필승조라인은 두 팀 모두 가동할 수 있는만큼 1~2점차내에서의 승부가 예상된다.

이번 경기는 8.5 언더를 예상한다.

타선의 흐름에서는 볼넷생산력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신시내티의 출루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경기승패는 밀워키의 승리를 추천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