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 MLB 텍사스 뉴욕양키스 해외야구분석

5월18일 MLB

텍사스 뉴욕양키스 

텍사스 뉴욕양키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텍사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조단 라일즈가 등판한다.

라일즈는 12일 샌프란시스코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하였다.

조단 라일즈의 시즌 성적은 8경기 1승 3패 6.63 Era를 기록하며 쉽지 않은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다.

조단 라일즈는 양키스 상대로 통산 1경기에 등판해 2.2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양키스 타선을 상대로는 20타수 7피안타를 기록하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DJ 르메이휴 상대로 10타수 2피안타로 강했지만 지안카를로 스탠트 상대로 9타수 4피안타 1피홈런으로 약한 모습을 보여준 조단 라일즈이다.

텍사스는 직전 경기 선발 카일 깁슨이 7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활약했지만 8회 셋업 조엘리 로드리게즈가 0.2이닝만에 4실점을 기록하는 난조로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타선에서는 애런 저지가 3타수 2안타 1홈런으로 활약했고 게리산체스와 프레이저가 홈런을 때려내며 쫒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많은 실점을 따라잡지는 못했다.

양키스는 현재 불펜 전력이 가장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키스의 필승조는 아롤디스 채프먼 셋업 조던 롱고리아 채드그린의 컨디션이 올라왔다고 볼 수 있다.

12 13 15일 경기에 등판해 호륻와 세이브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지켰던 양키스의 필승조이다.

양키스의 필승조는 이번 경기 전 충분한 휴식을 취했고 연투와 투구수 부담이 없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조단 라일즈는 승운이 없는 모습인데 부담은 홈 경기에서 고전하고 있다는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양키스 상대로 통산 1경기에 등판해 2.2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DJ 르메이휴에게 강한 모습을 보였지만 지안카를로 스탠트 상대로 고전한 부분은 문제가 될 수있다.

 게릿 콜은 7경기 연속 QS를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있다.

텍사스 상대로도 통산 10경기에 등판해 5승2패 3.75 era를 기록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조이갈로에게 피홈런만 조심한다면 안정적인 경기 결과를 이끌어 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특히 텍사스의 불펜진을 감안한다면 양키스가 유리함을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이 경기는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