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MLB 탬파베이 뉴욕메츠 해외야구분석

5월17일 MLB

탬파베이 뉴욕메츠 

탬파베이 뉴욕메츠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템파베이는 좌완 조시 플래밍이 선발로 나온다.

플래밍은 지난 12일 양키스전에서 4이닝 3피안타 1실점으로 잘 던졌지만 승패 없이 물러났다.

선발이었던 파타노에 이어 5회에 등판했는데 7회 산체스에 맞은 솔로 홈런이 유일한 실점이었고 8회엔 무사 1 3루 위기를 맞았지만 땅볼과 병살타를 유도해내며 위기를 넘겼다.

방어율은 2.73이지만 2승 3패에 불과한데 타선지원을 많이 받지는 못하고 있는 중이다.

플레밍은 싱커 슬라이더 커터 커브 체인지업을 던지는데 지난 경기에선 싱커의 비중을 줄이고 커터와 체인지업의 비중을 늘린 모습이었다.

이번 시즌 상대전 첫 등판이며 지난 시즌엔 한 경기 나와서 3이닝 3피안타 1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다.

제프 맥닐(2타수 2안타) 조나단 비야(2타수 1안타)에 안타를 허용했다.

지난 경기 템파베이는 선발 맥클라나한이 5.1이닝 6피안타 4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다.

2회 2사 2 3루에서 페라자에 스리런 홈런 3회 알론소에 솔로 홈런으로 홈런으로만 4점을 허용했다.

6회 스미스를 땅볼 처리 한 후 킷트리지에 마운드를 넘겨주었다.

필승조 자원인 파밀리아가 1점차 무사 만루였어도 최소 실점으로 막았어야 했는데 대량실점을 허용한 부분은 아쉬웠다.

타선에선 페라자가 1홈런 3타점 린도어와 알론소가 솔로 홈런을 한방씩치며 홈런으로만 5점을 냈다.

린도어는 8일만에 시즌 3호홈런을 때렸는데 10년 장기계약한 선수로서는 기대에 미치지 못한 모습이다.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이고있는 플레밍은 이번 경기도 많은 이닝은 아니겠지만 실점을 줄여 줄 가능성은 상당히 높아보인다.

지난시즌 뉴욕메츠와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는 점도 기대요소이다.

타선이 좋은 흐름은 아니지만 투수력에서 탬파베이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는 만큼 플레밍의 5이닝 소화도 탬파베이로서는 나쁘지 않은 모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트로만은 직전 경기에서 좋은 호투를 펼쳤다.

시즌 출발에 비하여 최근 기복을 보였지만 수비의 도움을 얻지 못한 경기를 제외하면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탬파베이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한 부분은 부담이다.

아다메스와 웬들에게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만 탬파베이의 타선 흐름 자체가 좋은것은 아니라는점에서 호투가 예상된다.

두팀이 최근 투수력에서 안정감을 보이는 만큼 이번 경기는 부진한 타선들이 좋은 모습을 보이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7.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뉴욕메츠 승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