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MLB 콜로라도 신시네티 해외야구분석

5월16일 MLB

콜로라도 신시네티 

콜로라도 신시네티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콜로라도]

콜로라도의 선발투수는 우완 율리스 샤신이 등판한다.

샤신은 올해 불펜으로 6경기를 던지고 이번 경기 선발로 등판하게 되었다.

6일 샌프란시스코 경기에 불펜으로 등판해 3.1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했던 샤신이다.

샤신의 시즌 성적은  6경기 0승 1패 5.84 Era를 기록 중이다.

샤신은 신시네티 상대로 통산 14경기에 등판해 3승 4패를 기록하며 4.35 Era를 기록했다.

신시네티 타선을 상대로는 65타수 15피안타를 허용했다.

가장 많이 상대해본 유지니오 수아레즈 상대로 17타수 4피안타 1피홈런을 기록했고 마이크 무스타커스 상대로 9타수 4피안타 1피홈런으로 약한 모습을 보인 샤신이다.

[신시네티]

신시네티의 선발은 우완 타일러 마흘이 등판한다.

마흘은 11일 피츠버그 경기에 등판해 5.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타일러 마흘의 시즌 성적은 7경기 2승 1패 2.75 Era를 기록하고 있다.

  타일러 마흘은 콜로라도 상대로 통산 3경기에 등판해 0승 1페 7.53 Era를 기록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콜로라도 타선을 상대로는 39타수 15피안타를 기록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크렛 햄슨 상대로 3타수 2피안타  찰리 블랙몬 상대로 5타수 4피안타로 약한 모습을 남긴 타일러 마흘이다.

신시네티는 최근 연승과 연패 없이 경기를 치루고 있다.

최근 7일간 제시 윈커가 24타수에서 10안타 4할1푼 7리로 가장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 신시네티의 타선이다.

신시네티는 타선의 전력이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결론]

이번시즌 릴리프로 활약을 보이고있던 차신이 첫 선발 경기를 치룬다.

싱커를 통한 땅볼 유도가 좋은 차신은 선발 경험은 충분한 투수라는 점에서 충분히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신시내티를 상대로 나쁘지 않은 상대전적을 보유하고있지만 부담은 아무래도 피홈런이다.

피홈런을 극복하지 못한다면 오랜만에 나서는 선발 경기인만큼 차신이 부진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도 충분하다.

마흘은 이번시즌 홈 경기에서 무너진 경기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안정적이다.

특히 원정 경기에서의 경기 운영이 매우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경기 흐름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콜로라도 타선이 최근 상승세의 흐름을 보이고있다.

타격 부분에서는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이지만 문제는 아무래도 불펜진의 투수력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신시내티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11.5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