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MLB 밀워키 애틀란타 해외야구분석

5월16일 MLB

밀워키 애틀란타 

밀워키 애틀란타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밀워키]

밀워키의 선발투수는 좌완 브렛 앤더슨이 등판한다.

브렛 앤더슨은 10일 마이애미 경기에 등판해 3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브렛 앤더슨의 시즌 성적은 5경기 2승 2패 3.54 Era를 기록하고 있다.

브레 앤더슨은 애틀란타 상대로 통산 2경기에 등판해 0승0패 2.79 Era를 기록하였다.

애틀란타 타선을 상대로는 26티수 5피안타를 허용하며 2할 8푼 9리의 피안타율을 기록하였다, 가장 많이 상대한 제프 마티스 상대로 13타수 1피안타로 강했고 파블로 산도발 상대로 2타수 1피안타 1피홈런으로 약했던 브렛 앤더슨이다.

밀워키는  연패 이후에 6경기 동안 3승 3패를 기록하고 있다.

밀워키는 선발진이 아주 좋은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 타선에서의 부진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장타도 적지만 출루율과 타율이 리그 최하위권에 속하면서 전체적으로 타선의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애틀란타]

애틀란타의 선발투수는 우완 이안 앤더슨이 등판한다.

이안 앤더슨은 9일 필라델피아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이안 앤더슨의 시즌 성적은 7경기 2승 1패 3.46 Era를 기록하고 있다.

이안 앤더슨은 밀워키를 상대로 통산 첫 번째 경기에 등판한다.

이안앤더슨은 밀워키 타자 중 제키 블래들리 주니어만 상대해 2타수 무피안타로 압도했다.

애틀란타는 최근 투타 모든 분야에서 붕괴되는 모습을 보이며 연패를 기록해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애틀란타 타선은 주간 타율 2할1리를 기록하며 침체된 모스븡ㄹ 보여주고 있다.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중이던 로날드 아쿠나 주니어가 부상으로 전력이탈되면서 위기를 맞은 애틀란타이다.

지난 일주일간 2할6푼을 치며 가장 높은 타율과 더불어 홈런 3개를 기록하며 활약한 스완슨의 활약을 기대해 봐야하는 애틀란타이다.

[결론]

브렛엔더슨은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있다.

이는 제구의 기복이기보다는 주자 허용 이후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는점이 부담으로 이어진다.

위기관리 능력을 보이지 못한다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밀워키의 불펜진이 안정적이기는 하지만 최근 불펜진 소모를 감안한다면 앤더슨은 반드시 이닝 소화력을 보여주어야한다.

문제는 타선 지원이 어려워보이기에 브렛엔더슨이 4회 이후 흔들릴 가능성이 높아보인다는 점이 될 것이다.

이안 앤더슨은 크게 고전하지 않고있다.

원정 경기에서 토론토전 부진한 모습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장타 허용이 오히려 줄어드는 모습이라는 점에서는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요소들이 충분하다.

밀워키를 상대로 상대전적이 없다는 점에서도 앤더슨에게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애틀랜타의 타선 흐름도 좋은 모습은 아닌 상황이지만 선발대결에서 애틀랜타가 자신들의 이점을 끌어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애틀랜타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