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MLB 휴스턴 텍사스 해외야구분석

5월16일 MLB

휴스턴 텍사스 

휴스턴 텍사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휴스턴]

휴스턴의 선발투수는 우완 루이스 가르시아가 등판한다.

루이스 가르시아는 11일 에인절스 경기에 등판해 5.1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루이스 가르시아의 시즌 성적은 7경기 0승 3패 3.60 Era를 기록했다.

타선의 지원이 너무나 적은 루이스 가르시아이다.

루이스 가르시아는 텍사스를 상대로 통산 2경기에 등판해 승패없이 5.40 Era를 기록했다.

루이스 가르시아는 텍사스 타선을 상대로 3명의 타자와 상대해 3타수 1피안타를 기록했다.

윌리 칼훈 상대로 유일한 피안타를 허용한 루이스 가르시아이다.

휴스턴은 최근 연승을 달리면서 팀 분위기가 많이 올라온 상황이다.

[텍사스]

텍사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댄 더닝이 등판한다.

댄 더닝은 10일 시애틀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댄 더닝의 시즌 성적은 7경기 2승2패를 기록하며 3,78 Era를 기록하고 있다.

댄 더닝은 휴스턴 상대로 첫 등판을 가지게 된다.

휴스턴 타자들 역시 처음으로 상대하기 때문에 변수가 많은 이번 경기이다.

최근 텍사스는 기대했던 것에 비해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갔지만 최근 연패를 거두면서 분위기가 조금 내려온 상황이다.

텍사스는 현재 타선에서 많은 장타와 더불어 많은 도루갯수를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기록 중이다.

최근 7일간 아돌리스 가르시아가 22타수 9안타 2홈런 키너 팔레파가 23타수 8안타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중인 상황이다.

[결론]

아직 시즌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있는 가르시아는 피홈런으로 최근 꾸준하게 실점을 내주고있다.

삼진 능력이 괜찮기에 실점 비율이 높지는 않지만 피홈런 부분은 문제가 될 수 있다.

라이벌 텍사스를 상대로는 지난시즌 불펜에서만 상대전적이 있고 1실점을 한 전력이 있지만 상대전적이 많지 않다는 점은 위안거리이다.

적절한 삼진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더닝은 직전경기 10탈삼진을 기록하였다.

맞춰잡는 피칭을 보여주는 더닝으로서는 자신감을 가질만한 투구 내용이였다.

장타 허용이 적다는 점은 확실히 유리한 부분이다.

또한 휴스턴을 처음 상대한다는 점에서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문제는 텍사스의 현재 타선이 득점 지원을 해주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점이다.

더닝이 맞춰잡는 피칭이지만 이닝 소화력이 좋지 못하다는 점에서도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