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MLB 볼티모어 뉴욕양키스 해외야구분석

5월16일 MLB

볼티모어 뉴욕양키스 

볼티모어 뉴욕양키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볼티모어]

볼티모어는 우완 호르헤 로페즈가 선발로 나온다.

로페즈는 지난 11일 보스턴전에서 5.2이닝 4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승패 없이 물러났다.

4회 1사 뒤 몸 맞는 볼과 안타 폭투로 맞은 2 3루 위기에서 디버스에 맞은 희생플라이가 유일한 실점이었다.

퀄리티스타트가 가능할 수 있었던 피칭이었지만 2사 뒤 마르티네스에 2루타를 허용하며 마운드를 내려갔고 스캇이 디버스를 삼진처리하며 실점 하지 않았다.

현재 로페즈는 퀄리티스타트 피칭은 한번도 없지만 시즌 두 번째로 5이닝 이상을 던졌고 시즌 최다이닝 최소실점을 기록했다.

로페즈는 포심 싱커 커브 체인지업 슬라이더를 던지는데 지난 경기에선 패스트볼의 비중을 늘리면서 커브 대신 체인지업을 세컨 피치로 쓴 것이 성공적이었다.

이번 시즌 상대전에선 2경기 나와서 1패 방어율 6.60으로 약했으며 브렛 가드너(9타수 4안타) 애런 저지(2타수 2안타) D J 르메이휴(9타수 3안타)에 약했고 루크 보이트 지오 어셸라 이상(8타수 1안타)엔 강했다.

[뉴욕양키스]

뉴욕 양키스는 우완 도밍고 헤르만이 선발로 나온다.

헤르만은 지난 10일 워싱턴전에서 6.1이닝 5피안타 2실점으로 승패없이 물러났다.

6회까진 무실점으로 막았지만 7회 벨에 2루타를 맞았고 슈와버에 홈런을 맞으면서 본인의 승리요건을 날리고 말았다.

헤르만은 첫 등판 이후 부상자 명단에 갔었는데 그 이후 23일 클리블랜드전부터 4경기 연속 5이닝 이상을 던졌고 그 중 3경기가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기록하는 모습이었다.

헤르만은 포심 싱커 체인지업 커브를 던지는데 지난 경기에선 패스트볼 구속이 1.3마일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고 커브도 2마일정도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지만 마지막 슈와버에 던진 실투외엔 훌륭한 피칭을 보여줬다.

이번 시즌 상대전에선 한 경기 나와서 7이닝 3피안타 무실점의 승리투수가 됐다.

[결론]

로페스의 단점은 이닝 소화력이다.

범타 능력이 좋기에 실점 비율은 높지 않지만 투구수 조절에 상당한 고전을 한다.

특히 80구 이상이 넘어가면 로페즈의 타선 기복이 이어진다는점도 부담이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뉴욕양키스를 상대로는 이번시즌 2경기에서 모두 이닝 소화를 채우지 못하였다.

과거에는 고전한 경기들이 많았다.

로페즈가 좋은 모습을 보이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게르만은 안정감을 보이고있다.

특히 게르만이 원정 경기에서 승운이 좋았고 타선 지원이 좋았다는 점에서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볼티모어를 상대로는 이번시즌 이미 좋은 모습을 보여준 전력이 있고 맞대결 5연승중으로 좋은 흐름을 가져가고 있다.

이 경기는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