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MLB 디트로이트 시카고컵스 해외야구분석

5월16일 MLB

디트로이트 시카고컵스 

디트로이트 시카고컵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는 우완 호세 우레냐가 선발로 나온다.

우레냐는 지난 9일 미네소타전에서 4.1이닝 9피안타 2실점으로 승패 없이 물러났다.

앞선 4경기에선 연속으로 7이닝 2실점이라는 훌륭한 피칭을 했지만 1승 2패에 그쳤는데 타선 지원이 부족했던 것이 아쉬웠다.

지난 경기에서 우레냐는 5회 도날슨에 투런 홈런을 내줬는데 크루즈와 폴랑코에도 연속 안타를 맞고 1사를 잡았지만 케이브에 안타를 내주고 만루 위기에서 내려갔다.

그래도 풀머가 2타자를 모두 플라이 처리하며 추가실점을 내주지 않은 것이 다행이었다.

1회에도 2사 뒤 안타 2루타를 내주며 2 3루 위기를 맞았지만 라나크를 투수 땅볼로 잡아냈고 3회에도 2사 뒤 볼넷 안타를 내주며 1 2루 위기였지만 역시 라나크를 땅볼로 잡으며 위기를 벗어난 모습이었다.

9피안타나 허용했는데 2실점만을 허용한 것은 위기관리 능력이 그만큼 뛰어났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시카고컵스]

시카고 컵스는 우완 트래버 윌리엄스가 선발로 나온다.

윌리엄스는 지난 9일 피츠버그전에서 4이닝 5피안타 2실점으로 승패없이 물러났다.

시즌 첫 경기 밀워키전 이후 퀄리티스타트가 없는 상태이고 최근 2경기에선 5이닝을 채우지 못했다.

지난 경기에서 윌리엄스는 4회 톰에 맞은 투런 홈런이 유일한 실점이었는데 그 뒤 바에즈의 실책과 2루타를 맞으면서 2사 2 3루 위기를 맞았지만 디포를 땅볼로 잡아내며 위기를 넘겼다.

삼진을 6개나 잡아내며 공 자체는 좋았지만 4회말 2사 2루가 대타로 바뀌면서 빠졌다.

윌리엄스는 포심 싱커 체인지업 슬라이더 커브를 던지는데 패스트볼의 비율을 줄이고 그 외 변화구를 섞어 던지면서 어느정돈 성공을 거두었다.

이번 시즌 상대전 첫 등판이며 지난 시즌에도 등판 기록이 없었다.

해롤드 카스트로(3타수 2안타)엔 약했지만 미겔 카브레라(8타수 1안타) 니코 구드럼(6타수 1안타)엔 강한 모습을 보였다.

[결론]

디트로이트는 연승의 상승세가 멈춰지게 되었는데 타선 하락세가 이어졌다.

이는 부담이 커질 수 있는 부분이다.

다만 우레나가 나서는 경기인만큼 선발 야구가 이루어질 가능성은 충분하다.

우레나가 이번시즌 보여주고있는 경기력은 상당히 안정적이다.

좋은 구속이 이어지고있고 파워피처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하고 있다.

시카고컵스를 상대로도 나쁘지 않은 상대전적을 가지고있다.

볼넷에서만 자유롭다면 우레나의 안정감이 디트로이트의 타선 부진을 어느정도 만회 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윌리엄스도 시즌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부담은 최근 피홈런으로 계속해서 부진한 모습을 보인다는점이 될 가능성이 높다.

  디트로이트 원정 경기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준 부분은 그래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두팀 선발투수들이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8.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디트로이트 승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