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MLB 보스턴 LA에인절스 해외야구분석

5월16일 MLB

보스턴 LA에인절스 

보스턴 LA에인절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보스턴]

보스턴은 좌완 마틴 페레즈가 선발로 나온다.

페레즈는 지난 11일 볼티모어전에서 5이닝 4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승패 없이 물러났다.

페레즈는 현재 퀄리티스타트는 기록하지 못하고 있지만 2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5이닝 이상을 채웠고 1경기를 제외하면 3실점 이내로 막아주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페레즈는 2회 마운트캐슬에 맞은 솔로 홈런이 유일한 실점이었는데 그 뒤에 안타 땅볼 볼넷으로 1사 1 2루의 위기를 맞았지만 연속 삼진으로 위기를 넘겼고 그 뒤엔 특별한 위기가 없었던 페레즈였다.

페레즈는 포심 싱커 커터 체인지업 커브를 던지는데 지난 경기에선 패스트볼 계열의 공 비중을 줄이고 커브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시즌 상대전 첫 등판이며 지난 시즌에도 상대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플래처(6타수 3안타)엔 약했지만 호세 이글레시아스(12타수 2안타) 커트 스즈키(10타수 1안타) 마이크 트라웃(31타수 8안타)엔 강한 모습이었다.

지난 경기 보스턴은 선발 피베타가 6이닝 4피안타 2실점으로 승패 없이 물러났다.

[LA에인절스]

LA 에인절스는 우완 딜런 번디가 선발로 나온다.

번디는 지난 9일 다저스전에서 3.1이닝 5피안타 6실점으로 무너지면서 패전투수가 됐다.

번디는 4/20일 텍사스전 5이닝 5실점 외엔 5경기에선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지만 유독 타선 지원이 되지 않는 모습으로 1승도 따내지 못했는데 지난 경기에선 결국 인내심이 폭발한건지 시즌 최소이닝 최다실점으로 무너진 모습이었다.

지난 경기 번디는 3회까진 무실점으로 막았지만 한바퀴를 돈 이후 베츠와 시거에 볼넷과 안타로 1 3루 위기를 맞았고 터너를 삼진처리했지만 먼시와 스미스에 연속 적시타 테일러에도 안타를 맞은 만루에선 비티에 2타점 2루타를 맞고 내려갔고 이후 시섹이 반스에 1타점 안타 베츠에 2타점 적시타를 맞으며 2자책점이 더 추가되고 말았다.

번디는 포심 싱커 체인지업 슬라이더 커브를 던졌는데 패스트볼과 체인지업의 비중을 늘리고 슬라이더의 비중을 줄인것이 3회까진 성공했지만 한바퀴 돌아간 뒤 결국 조기강판 되고 말았다.

[결론]

페레스는 이번시즌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불운함을 겪고있다.

실점 비율이 높지 않은만큼 페레스가 이닝을 버텨줄 가능성은 상당히 높아보인다.

번디 역시 직전경기 무너지기는 하였지만 이번시즌 나쁘지 않다.

특히 번디가 원정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는 점이 기대를 가져 볼만한 부분이다.

페레즈는 LA에인절슬를 상대로 고전한 전력이 있고 트라웃에게 힘든 모습을 보였기에 중심타선이 부담이다.

번디는 볼티모어 시절부터 보스턴 원정 경기에서 피홈런을 제외하면 나쁘지 않았다.

번디의 호투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이 경기는 보스턴 -1.5핸디캡 패배를 추천한다.

언오버 9.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