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라리가 AT마드리드 오사수나 해외축구분석

5월17일 라리가

 AT마드리드 오사수나 

 AT마드리드 오사수나알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우승을 노리는 AT 마드리드는 37라운드 오사수나를 홈에서 상대한다.

AT 마드리드는 여전히 24승 8무 4패로 힘겹게 1위를 수성중이지만 이미 바르셀로나는 미끄러진 상태이며 남은경기 모두 승리를 거두면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우승이라 선수들의 의지는 엄청날수밖에 없다.

지난경기 레알 소시에다드를 홈에서 불러 준수한 공격력을 보여주며 2대1로 승리를 챙긴 AT 마드리드는 최근 다시 최강팀의 모습을 찾은듯하다.

최근 AT 마드리드의 공격은 야닉 카라스코와 앙헬 코레아 이 두 로테이션 선수의 엄청난 기량으로 승리를 견인하고 있는데 공격진들이 전부 좋은 폼으로 구멍이 없는게 가장 큰 무기중 하나이다.

토마 르마 선수외 부상선수가 없다는점도 우승레이스에서 큰 이점으로 적용되며 다음경기 AT마드리드는 무승부를 조심해야 될정도로 홈에서는 패배를 모르는 팀이다.

오사수나는 37라운드 원정에서 AT 마드리드를 상대한다.

오사수나는 현재 리그 11승 11무 14패로 나쁘지않은 11위를 기록중이며 남은 두경기동안 순위유지가 목표일정도로 다소 남은경기 미련이 없는 상태이다.

지난경기 카디스를 홈에서 만나 공격력의 한끗차이로 3대2 간신히 승리를 챙긴 오사수나는 최근 경기들을 보면 그야말로 강약약강이다.

최근 5경기동안 레알 마드리드, 셀타 비고 같이 다소 전력이 우위인 강팀들에게 지고있고 카디스, 엘체같은 약팀들에게 확실히 승리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오사수나는 원정에서 4승 6무 8패로 특히 15득점의 다소 아쉬운 원정 공격력이 문제인데 하필 상대는 수비최강팀 AT 마드리드라 더더욱 걱정이든다.

자고바 아라사테 감독은 원톱을 기용하며 4411, 4141를 번갈아서 쓰는데 상황에 따라 공격형 미드필더, 홀딩 미드필더를 기용하는 차이점이 있는데 주로 강팀들에게는 홀딩형 미드필더를 기용한다.

지난경기 2골을 넣어 MVP를 수상한 안테 부디미르 선수의 헤딩 능력은 충분히 모든팀들에게 치명타가 될수있다.

오사수나도 마찬가지로 부상선수가 1명밖에 안되는 호재도 있지만 지난경기 홈에서 1대3으로 깨진 전적이 있는 상태에 당연히 오사수나가 불리하게 볼수밖에 없는 경기이다.

자력 우승이 가능해진 AT마드리드는 자만심이 금물이다.

최근 홈에서 5연승이라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기는 하지만 레반테에게 덜미를 잡힌 경험도 있기에 선제 실점을 내주지 않는 모습이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동기부여가 상당히 높은 상황이고 전력면에서도 앞서는 경기라는 점에서는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오사수나는 최근 수비적인 부분에서 안정감을 보이고있다.

하지만 문제는 원정 경기에서 다시 수비가 흔들리는 모습이라는 점이다.

수비력에서의 차이점이 두팀에게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2.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