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4일 라리가 레알바야돌리드 비야레알 해외축구분석

5월14일 라리가

레알바야돌리드 비야레알 

레알바야돌리드 비야레알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레알 바야돌리드는 홈에서 비야레알을 상대한다.

최근 힘겨운 강등권 싸움을 하고있는 레알 바야돌리드는 5승 16무 14패로 17위에 간신히 잔류권에 있지만 강등권과 1점차로 남은경기 최대한 승점을 거둬야 잔류가능성이 있다.

지난경기 감독이 경질된 발렌시아를 상대로 오히려 압도적으로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0대3 대패를 당한 레알 바야돌리드는 최근 행보가 많이 아쉽다.

원래 팀의 주포였던 파비앙 오레야나 선수의 부상공백이 생각보다 큰가운데 이번경기 이변을 보여줄 가능성은 적은편이라 생각한다.

노란잠수함 비야레알은 원정에서 레알 바야돌리드를 상대한다.

최근 유로파 결승진출의 쾌거를 달성한 비야레알은 현재 리그 13승 13무 9패로 6위에 있으며 남은경기 최대한 순위방어를 하는게 목표이다.

사실 이팀은 오히려 유로파에 사활을 걸 가능성도 있다.

지난경기 비야레알 홈에서 셀타 비고에게 결정력 차이로 2대4로 깨진 도자기팀 비야레알은 최근 경기기복이 아쉬운데 최근 5경기 2승 3패로 레반테와의 경기에선 5골을 넣지만 셀타비고에게 4골을 실점하고 알라베스, 오사수나같은 약팀에게 패하는등 그야말로 왔다갔다하는 경기력을 보인다.

그래도 원정에선 6승 7무 4패로 준수한 성적을 기록중이며 특히 원정공격력은 오히려 홈에서보다 더 날카로워 28득점으로 레알 마드리드와 비슷한 공격력을 보인다.

최근 에메리 감독의 442전술은 호평을 받고있으며 특히 공격진들이 괜찮은 활약을 펼치지만 승리운용이 부족해 시즌중반부터 승점을 아쉽게 쌓고있는 의견도 존재한다.

라리가의 탑급 공격수로 급부상한 제라르도 모레노 선수의 득점행진은 여전하며 리그 20골로 정말 양쪽발 머리등 모든게 골넣는 무기라고 봐도 손색없는 선수이다.

특급 유망주 사무엘 우쿠웨체 선수의 부상과 후안 포이스선수의 부상이 아쉽지만 수비가 엉망인 레알 바야돌리드 상대로 공격적으로 통할 가능성이 높은 팀이다.

바야돌리드는 잔류를 위해서라도 이번경기 승점을 반드시 확보할려는 경기 운영을 가져 갈 가능성이 높다.

문제는 여전히 공격력이다.

비야레알급의 수비력을 공략하기에는 바이스만 과르다도등 공격진의 경기력이 매우 좋지 못한 상황이다.

비야레알은 이번 경기 룰리와 가스파가 각각 징계로 결장하는 전력 누수가있지만 이를 매꿀 가능성은 상당히 높아보인다.

오히려 알카세르 모레노등의 활약이 바야돌리드의 수비 지향적인 경기력을 압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비야레알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2.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