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4일 프리미어 애스턴빌라 에버턴 해외축구분석

5월14일 프리미어

애스턴빌라 에버턴 

애스턴빌라 에버턴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AV라는 별칭이 있는 아스톤 빌라는 홈에서 에버튼을 상대한다.
 
초반 준수한 활약이 돋보였던 아스톤 빌라는 14승 6무 14패로 11위까지 내려온 상태이며 유로파권도 불가능한 상태라 중위권 순위유지가 유일한 목표이다.
에버턴은 현재 리그 16승 7무 11패로 리그 8위로 다소 아쉬운 성적을 기록중이며 한편 한경기 덜치른 상태에서 6위 토트넘과 1점차로 이번경기 반드시 승리하여 유로파권 도달이 간절한 상태이다.
 
지난경기 강팀 웨스트햄 원정에 올라 칼버트 르윈의 벼락같은 골로 1대0 승리를 거둔 에버턴은 최근 뒷심을 최대한 발휘하는중이다.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로 패배가 많던 겨울시장 이후보다 나아지고 있으며 특히 아스널, 웨스트햄등 중상위권 팀들에게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에버튼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더 강한 면모를 보이느느데 11승 3무 3패로 아주 좋은 원정성적에 특히 15실점의 원정수비력은 홈이랑 상반될정도로 다른 활약을 보여줬다.
 
명장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최근 자신의 특유의 다이아몬드형 442를 버리고 다양한 전술을 보여주는데 지난경기 5백까지 도입하고 성공적인 성과를 보여 오히려 다음시즌이 더더욱 기대되는 감독이다.
 
리그초반 새로운 잉글랜드의 루키가된 칼버트 르윈은 최근 부진을 딛고 골을 다시 넣고있는데 이 선수의 스피드와 헤딩능력은 EPL 웬만한팀들도 상대하기 버겁다.
 
특급 이적생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부상 재발과 주전 수비수 예리 미나의 부상이 상당히 아쉬운데 원정에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팀이라 승리의 가능성도 제법있다고 전망한다.
 
애스턴빌라는 동기부여는 없는 상황이다.
 
그레알리쉬의 출전은 여전히 불투명하다.
 
엘가지와 트라오레의 활약이 더욱 중요하다.
 
문제는 바클리와 엘가지 트라오레등 2선 자원들이 하락세를 보인다는 점이다.
 
특히 최근 애스턴빌라가 강팀들을 홈에서 상대하기도 하였지만 수비적인 부분에서 불안 감을 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애스턴빌라의 수비진이 좋은 모습을 보여준 전력을 감안한다면 부담이 이어질 수 있다.
 
에버턴은 하메스가 여전히 출전 불투명하다.
 
하지만 레윈이 다시 살아나고있다.
 
유로파의 동기부여도있는데 에버턴에게 기대를 걸어 볼만한 부분은 원정 경기에서 더욱 좋은 수비력을 보인다는점이다.
 
현재 애스턴빌라의 공격진 컨디션을 감안한다면 에버턴이 차이를 만들기 충분해 보인다.
 
이 경기는 에버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2.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