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4일 라리가 그라나다 레알마드리드 해외축구분석

5월14일 라리가

그라나다 레알마드리드 

그라나다 레알마드리드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그라나다는 홈에서 우승경쟁팀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22승 9무 4패로 여전히 선두 AT 마드리드를 승점 2점차로 맹추격하며 2위를 달리고있고 남은경기 모두 승리를 거두는게 가장 큰 목표이다.

지난경기 복병 세비야와 홈경기에서 서로 엄청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무려 아자르가 오랜만에 골을넣는등 2대2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한 레알마드리드는 무승부를 조심해야한다.

최근 5경기 2승 3무이며 특히 헤타페전과 레알 베티스전의 0대0 무승부를 보면 중위권팀에게 공격적으로 많이 고전하는 상황이 펼쳐져 반드시 지단감독이 개선을 해야한다.

한편 원정에선 17경기동안 단 한경기만 패배를 거둔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는데 특히 14실점의 단단한 수비력은 역시 레알 마드리드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좋은 모습이다.

지네딘 지단감독은 요즘 경기마다 전술을 자주 바꾸는 성향을 보이고있는데 최근 챔피언스 탈락과 더불어서 이러한 잦은 변화가 불안하다는 의견이 많아지고있다.

지난경기 2어시를 달성해 여전히 세계 탑급 미드필더를 증명한 토니 크루스 선수의 엄청난 패싱력은 은골로 캉테같은 중원을 휘어잡는 선수가 없는한 항상 상대팀에게 골칫거리였다.

최근 세르히오 라모스, 라파엘 바란같은 최정상급 수비수들이 부상공백에도 레알 수비력이 견고하여 이 두선수의 이적설까지 떠돌고있으며 허나 페를랑 멘디, 다니엘 카르바할의 부상으로 수비층에 많은 문제에 봉착하여 살짝 우승레이스에 어려움을 겪게된 레알 마드리드이다.

그라나다는 이번 경기 핵심인 솔다도가 징계로 결장한다.

마티스와 수아레즈 푸에르타스등 공격자원들이 부진한 상황이기에 솔다도의 경험이 필요한점을 감안한다면 큰 타격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발레호 두아르테등도 결장하며 수비적인 전력 누수가 발생하였다.

레알마드리드도 여전히 카르바할이 부상중인 상황에서 마르셀로 멘디 오드리오졸라등 풀백자원들의 부상은 부담이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변칙적인 풀백을 활용할 수 밖에 없기에 이부분은 부담이다.

다만 미드필더진의 경기 운영이 앞설 가능성이 높고 직전경기 아자르가 활약을 보여준점등 동기부여를 감안한다면 레알마드리드가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이 경기는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2.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