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3일 세리에A 인터밀란 AS로마 해외축구분석

5월13일 세리에A

 인터밀란 AS로마 

 인터밀란 AS로마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밀란은 현재 26승 7무 2패로 1위를 기록중이다.

인터밀란은 현재 85점의 승점으로 우승을 이미 확정지은 상황이다.

지난 경기 인터밀란은 삼프도리아와 홈 경기에서 5대1로 대승을 거두었다.

최근 로마는 리그에서 1무 3패로 좋지 않았는데 특히나 유로파 리그랑 병행하며 선수들이 강행군을 달리는 모습을 보이며 체력적으로 지친 모습을 보였는데 그나마 맨유와 유로파리그 2차전 3대2 승 이후 크로토네 전 승리로 연승을 달리고 있는 점에서는 다행인 모습이다.

10골의 마요랄과 10골 10어시스트의 미키타리안이 팀내 최다골을 기록하고 있는데 다만 제코가 7골에 그치고 있는 점은 아쉽다.

유로파리그에선 3경기 연속골을 기록했던 제코지만 리그에선 긴 시간 침묵을 보이고 있으며 1월 3일 삼프도리아전 이후 4달 넘게 침묵하고 있는 점이다.

하지만 마요랄이 간만에 득점을 기록하며 10골을 채웠다는 점과 페예그리니도 한달만에 리그에서 득점한 점은 로마로서는 좋은 소식이라 볼 수 있다.

현재 로마는 부상자가 많은편인데 골키퍼인 파우 로페즈가 부상으로 빠져있으며 미드필더 자원인 스피나졸라와 베레투르가 부상으로 결장인 것이 아쉽다.

이번 시즌 상대전에선 홈에서 2대2로 무승부를 기록했는데 선제골을 기록했지만 상대 수비자원인 슈크리니아르와 하키미에 실점을 허용하며 패색이 짙었는데 만시니가 동점골을 기록하며 1점을 얻어냈다.

경기력 자체는 로마가 더 좋았지만 한다노비치의 선방에 막히며 승리까진 얻어내지 못한 모습이었다.

이번 경기에선 미드필더 자원의 공백을 어떤식으로 메우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우승을 확정지은 인터밀란은 동기부여는 없지만 오히려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있다.

특히 강팀과의 경기에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인다.

최근 미드필더진의 집중력이 떨어진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이를 이겨내는 공격 과정에서의 마무리가 상당히 좋다.

비달과 콜라로프를 제외하면 부상 선수가 없다는 점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AS로마 역시 동기부여는 다소 떨어진 상황이다.

특히 핵심 미드필더인 베레투의 부상과 수비수인 스몰링의 부상 키퍼인 로페즈의 부상등 전력 누수가 상당하다.

제코를 중심으로 음키타리안 공격의 백업인 마요랄등의 활약은 어느정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난타전 양상의 경기가 예상된다.

2.5오버를 추천한다.

승패 인터밀란 승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