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일 J리그 오이타트리니타 시미즈에스펄스 해외축구분석

5월2일 J리그

오이타트리니타 시미즈에스펄스 

오이타트리니타 시미즈에스펄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시미즈 에스펄스는 르방컵 홈경기에서 히로시마에게 1-2로 패배, 조별리그 탈락 위기로 몰렸다. 그 반대급부로 1.5군을 가동하여 주말 리그전을 겨냥해둔 상황. 리그전 기준으로도 4경기 연속 무승행진과 함께 16위까지 추락한 상태인 만큼 이번 주말에 반등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지난 시즌 세레소를 ACL 진출로 이끌었던 로티나 감독 휘하에서 AT 마드리드식 실리축구로 변신 중이라는 점을 눈여겨 볼 만하다. 그로 인해 홈 성적(3무 2패)이 곤두박질치고 있는 반면 원정에서 버티는 힘(2승 2무 2패)은 크게 강화됐다는 평이다. 단, 팀의 에이스나 다름없는 FW 카를리뇨스(지난 시즌 10골)가 부상 중이라는 점, 그 대체자 FW 산타나가 아직 J리그에 적응하지 못했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시미즈 역시 1골 이상을 뽑아내기가 쉽지만은 않아 보인다. DF 윌리암이 마침내 자가격리를 마치고 데뷔했다는 점은 반가운 소식이다. 오이타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0 승(컵), 1-1 무, 1-2 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오이타: MF 노무라(주전/부상), 페레이라(주전/불투명), GK 요시다(백업/부상).

시미즈: FW 카를리뇨스(핵심전력/부상), MF 헤나토(주전/부상), 하라(주전/불투명), DF 카타야마(주전급/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최근 리그 6연패 중인 만큼 홈에서 거센 저항전을 펼칠 가능성이 높은 오이타다. 시미즈의 에이스 부상 공백, 그에 따른 골 결정력 난조 등을 감안하면 저득점 무승부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시미즈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