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일 라리가 레알마드리드 오사수나 해외축구분석

5월2일 라리가 

레알마드리드 오사수나  

레알마드리드 오사수나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첼시와의 주중 챔스 준결승 1차전에서 악전고투 끝에 1-1 무승부를 기록, 결승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지 못했다. 홈에서 도리어 수세로 몰리는 등 결과 대비 내용이 좋지 않았다는 평가. 특히 미드필드 싸움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모습을 보인 만큼 다음 주 원정 2차전을 앞두고 체력 안배에 신경을 기울일 수밖에 없는 상태다. 주말 리그전에선 1.5군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문제는 팀 공격의 절반 이상을 책임져 온 주포 FW 벤제마(21골 7도움)를 벤치로 내릴 경우 득점력 및 파괴력이 리그 중위권팀 수준으로 저하될 수 있다는 점이다. 일부 언론들은 지단 감독이 다음 주 첼시전에 대비하여 벤제마를 벤치 대기시킬 것이라 내다보고 있다. MF 발베르데, DF 라모스도 이번 주말 명단에서 제외됐다는 소식. FW 마리아노, 호드리구, MF 이스코, DF 오드리오솔라 등의 백업 멤버들이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선발 출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사수나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4승 1무로 일방적인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레알: MF 발베르데(주전급/부상), 바스케스(주전급/부상), DF 라모스(핵심전력/부상), 멘디(주전/부상), 카르바할(주전/부상). 

오사수나: FW 카예리(주전/부상), MF 이니호(주전급/부상), 브라샤나치(주전급/부상), GK 루벤(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레알 마드리드의 6:4 우세를 예상. 단, 첼시와의 챔스 준결승 2차전을 앞두고 1.5군을 가동할 예정인 레알이다. 부상누수로 인해 로테이션 가동 시 경기력이 급저하될 여지가 많다는 점, 특히 주포 벤제마가 벤치로 내려올 경우 공격 흐름이 매우 답답해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할 듯. 그래도 홈 승을 예상해야겠으나, 2.5 언더 공략이 나을 수도 있을 전망이다.

 # 베팅 Tip

– 일반: 레알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