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8일 K리그2 전남드래곤즈 김천상무 해외축구분석

4월18일 K리그2

전남드래곤즈 김천상무 

전남드래곤즈 김천상무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김천 상무 역시 주중 FA컵에서 제주를 1-0으로 잡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와 동시에 1.5군을 가동하여 주말 리그전에 철저히 대비해둔 상황. 최근 공식경기 4연속 무패행진을 질주하는 등 초반 부진을 씻어내고 반등세로 돌아섰다는 점이 눈에 띈다. 부상으로 이탈해 있던 FW 이근호, MF 안태현, DF 이상기 3인방이 주중에 복귀를 신고했다는 점, FW 조규성을 비롯한 신병들이 팀에 녹아들기 시작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대로 상승기류에 올라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봐야 할 듯. 물론, 이번 주말 전남 원정에서의 고비를 순조롭게 넘겼을 때의 이야기다. 에이스 MF 문선민 포함, 그 외 부상자들 복귀여부는 아직 불투명하다는 소식. 정예 베스트 11이 가동되기까진 좀 더 시간이 필요한 것으로 관측된다. 이랜드에게 0-4로 무너지는 등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좋지 못하다는 점은 만만치 않은 걸림돌로 다가온다. 전남 원정에서도 최근 3경기 0-2 패, 0-2 패, 1-0 승으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전남: MF 임찬울(백업/불투명), DF 장순혁(백업/징계), 최효진(백업/불투명), 김한길(백업/불투명).

김천: MF 문선민(핵심전력/불투명), 박용우(주전/불투명), DF 권경원(핵심전력/불투명), 박병현(백업/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주중에 나란히 FA컵 16강 진출권을 따낸 두 팀이지만, 공격진의 의문부호를 완벽히 떨쳐내지 못한 상태다. 전남의 용병들 부진, 그에 따른 득점력 부족, 김천의 원정 약세 등을 종합하면 저득점 무승부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전남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