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7일 K리그 FC서울 대구FC 해외축구분석

4월17일 K리그

 FC서울 대구FC 

 FC서울 대구FC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FC서울은 서울 이랜드와의 주중 FA컵 3R 홈경기에서 0-1로 패배, 탈락 고배를 마셨다. 사상 첫 서울 더비에서 자존심을 크게 구겼음은 물론, FW 조영욱마저 어깨 탈구 부상을 당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만 상황. 대부분의 주전 멤버들을 선발 출격시켰음에도 불구, 이랜드 1.5군에게 패했다는 점도 매우 뼈아픈 타격으로 다가온다. 제각각 크고 작은 부상에 신음 중인 FW 박주영, MF 기성용, 고요한 등의 부상 공백까지 감안하면 공식경기 4연패 사슬을 끊어낼 수 있을지 의문이 남는다. 행여 5연패라도 당할 경우 최악의 위기를 맞이할 수 있는 만큼 역습이 강한 대구 상대로 신중한 자세를 취할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 주중경기 내용 및 결과가 최악이었음을 감안하면 선발 라인업에 3-4명 정도 변화를 주게 될 듯. FW 박정빈, MF 한찬희, DF 윤종규, 고광민 등이 선발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는 주중경기 비선발 멤버들이다. 대구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2무 1패로 근소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서울: FW 박주영(주전/부상), 조영욱(주전/불투명), MF 기성용(핵심전력/부상), 고요한(주전급/부상).

대구: FW 세징야(핵심전력/부상), 박기동(백업/부상), MF 황순민(주전/불투명), DF 김진혁(핵심전력/불투명), 홍정운(주전/불투명), 서경주(주전급/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주중 FA컵에서 주전들을 내보내고도 이랜드 1.5군에게 패하는 망신을 당한 FC서울이다. 단, 대구 역시 에이스 세징야 포함, 주력들 공백이 가볍지 않다는 점에서 무승부 가능성을 높게 본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대구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