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6일 유로파리그 맨유 그라나다 해외축구분석

4월16일 유로파리그

맨유 그라나다 

맨유 그라나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홈 1차전에서 초반 공세를 살려내지 못한 채 0-2로 패한 그라나다는 원정 2차전을 통한 역전극을 노린다. 맨유 원정에서 3-0까지는 어려운 만큼 2-0 승리 후 연장승부를 노릴 수밖에 없는 상황. 전반 내에 선제골을 터뜨릴 수 있을지 여부가 승부처로 떠오르게 될 전망이다. 1차전 내용이 크게 나쁘지 않았다는 점, 이번 2차전을 앞두고 일부 부상자들이 돌아왔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그 대신 MF 에테키, DF 두아르치가 징계로 결장이 불가피해졌지만, 대체요원들이 충분한 만큼 당장 큰 손실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아르치가 빠진 중앙 수비진의 한 자리는 레알 마드리드 출신 DF 바예호가 메우게 될 듯. 가장 큰 경기 경험이 풍부할 뿐 아니라, 올 시즌 유로파에서 3골을 기록 중인 주포 FW 솔다도의 두 어깨가 무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동대회 본선 원정에선 올 시즌 5전 2승 1무 2패로 5할 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맨유: FW 래시포드(핵심전력/불투명), 마샬(주전/부상), MF 맥토미니(주전/징계), 제임스(백업/불투명), DF 매과이어(핵심전력/징계), 쇼(주전/징계), 존스(백업/부상), 바이(백업/코로나확진).

그라나다: MF 미야(주전/부상), 에테키(백업/징계), DF 두아르치(주전/징계), 로사노(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단, 원정 1차전 2-0 완승 직후 굳이 무리할 필요가 없는 맨유다. 상당 수 주력들이 부상 및 징계로 이탈한 상태이기도 하다. 맨유가 원정에서 완승을 거둔 뒤 홈에서 발목을 잡히는 패턴을 자주 연출해 왔다는 점까지 감안하면 무승부 변수를 간과해선 안될 전망이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그라나다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