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한국FA컵 수원FC 전남드래곤즈 해외축구분석

4월14일  한국FA컵 

수원FC 전남드래곤즈 

수원FC 전남드래곤즈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수원FC는 주말 울산과의 홈경기에서 11:10으로 싸웠음에도 불구, 답답한 흐름을 지속한 끝에 0-1 분패를 당했다. 리그 2연패와 함께 꼴찌로 추락하고 만 상황. 아직 리그 1승밖에 거두지 못한 상태에서 오는 주말부터 강원(홈)-포항(원정)-서울(홈)과의 3연전을 3일-5일 간격으로 소화해야 한다는 점이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그로 인해 김도균 감독은 기자회견을 통해 리그전에 대비하여 로테이션을 돌리겠다고 언급해둔 상태다. 1.5군-2군급 라인업으로 주중 FA컵 3R에 임할 것이 유력시된다. 주말 울산전 교체멤버 및 결장자들인 FW 양동현, 김승준, MF 김건웅, DF 윤영선 등을 선발로 앞세울 수 있긴 하지만, 시즌 초반 폼이 절정인 MF 무릴로가 벤치로 내려올 경우 공격력 하락은 필연적 수순이 될 전망이다. MF 이영재, 한승규의 주중 복귀는 어렵다는 소식. 전남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수원FC: MF 이영재(주전/부상), 한승규(주전/부상).

전남: MF 임찬울(백업/불투명), DF 최효진(백업/불투명), 김한길(백업/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리그전에 대비하여 주중 FA컵 로테이션 가동을 예고한 수원FC다. 무릴로 등이 벤치로 내려올 경우 공격적으로 답답해질 공산이 크다는 점, 전남의 수비력이 K리그1 팀 상대로도 견고함을 발휘할 수 있다는 점 등을 종합하면 저득점 무승부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전남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