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한국FA컵 인천유나이티드 FC안양 해외축구분석

4월14일  한국FA컵 

인천유나이티드 FC안양 

인천유나이티드 FC안양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FC안양은 FA컵 2R에서 천안시축구단을 5-1로 대파하고 3R 무대에 안착했다. 리그전 기준으로도 지난 주말 부산을 잡고(2-1) 2승째를 신고하며 반등 조짐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 단, 주포 FW 아코스티가 6월 이후부터 출격이 가능하다는 점, 그 대체자 역할을 수행해야 할 FW 조나탄이 K리그에 적응하지 못했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공격진에게 높은 신뢰는 금물이 될 전망이다. 당분간 FW 모재현(리그 2골), MF 심동운 등이 제 몫을 다해줘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컨디션이 100%가 아닌 MF 김경중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반면 DF 정준연, 백동규는 징계를 마치고 돌아온다는 소식. 2017년 이후 FA컵에서 K리그1 팀 상대로는 서울(0-2), 전북(1-0), 대구(0-2)와 3차례 맞붙어 1승 2패를 기록한 바 있다. 역시나 지지난 시즌 전북전 승리(1-0)가 가장 유명한 이변이다.

 # 주요 결장자

 인천: FW 무고사(핵심전력/명단제외), MF 윤용호(백업/불투명), DF 오재석(주전/부상).

안양: FW 아코스티(핵심전력/부상), MF 김경중(주전/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주말 제주전을 앞두고 주중 로테이션 가동을 예고한 인천이다. 특히 용병들 결장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안양의 밀집수비를 공략하기가 녹록지 않을 것으로 본다. 무승부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안양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