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일 리그앙 리옹 앙제 해외축구분석

4월12일 리그앙

리옹 앙제 

리옹 앙제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앙제 역시 주중 프랑스컵 16강전에서 세당을 1-0으로 잡고 8강 무대에 안착했다. 리그전 기준으론 리옹과 마찬가지로 3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져 있는 상황. 현재 순위 11위로 잔류가 위험하지도, 유로파 진출이 현실적이지도 않은 만큼 중위권에서 차츰 동기부여를 잃어갈 우려감이 짙어 보인다. 아무래도 리그에서 무리수를 던지기보다는 프랑스컵에 포커스를 맞춰 컨디션을 조절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부상자들 공백은 여전한 반면 FW 티우브, 초는 나란히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주중에 상당 수 주전 멤버들이 90분 풀타임을 소화했다는 점은 불안요소로 다가온다. 선수층이 두텁지 못한 만큼 원정 2연전 일정에 부담을 받을 수밖에 없는 상태다. 게다가 리옹 원정에선 지난 시즌의 0-6 대참사 포함, 2015-16 시즌의 2-0 승리 후 4경기 연속 무승(1무 3패)을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리옹: FW 카더웨레(주전/코로나확진), MF 아우아르(핵심전력/부상), 코르네(주전/불투명), DF 드부아(주전/불투명), 벤람리(백업/부상), GK 로페스(주전/불투명).

앙제: FW 알리위(주전/부상), MF 쿨리발리(주전/부상), 라제(주전/코로나확진), 부팔(주전급/부상), 카보트(백업/부상), DF 에보스(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올랭피크 리옹의 6:4 우세를 예상. 최근 주춤거리는 기색이 역력한데다, 코로나 타격까지 발생한 리옹이다. 단, 앙제 상대로는 천적관계나 다름없는 강세를 보여 왔다는 점, 데파이-에캄비가 건재하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홈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좀 더 높아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리옹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