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일 프리메라리가 바야돌리드 그라나다 해외축구분석

4월12일 프리메라리가

바야돌리드 그라나다 

바야돌리드 그라나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그라나다는 맨유와의 주중 유로파 8강 홈 1차전에서 0-2로 완패, 준결승 진출 전선에 먹구름이 드리워졌다. 이와 동시에 공식경기 4연패 수렁에 빠져들고 만 상황. 현재 리그 11위, 7위 비야레알과의 승점 차가 10점으로 벌어진 만큼 이번 주말 반등이 절실히 요구된다. 단, 마르티네스 감독은 아직 유로파를 포기하지 않고 다음 주 맨유와의 2차전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를 감안하면 큰 폭의 로테이션 가동과 함께 1.5군 가동이 유력하다고 봐야 할 듯. 주포 FW 솔다도(6골)의 경우 징계로 결장이 불가피한 상태이기도 하다. 주중경기 교체멤버 및 결장자들인 FW 몰리나, 수아레스, 마치스, MF 에테키, DF 헤르만, 풀키, 네우엔 중 상당 수가 선발로 출격하게 될 전망이다. 문제는 이 중 상당 선수들이 부상에서 갓 돌아옴에 따라 100% 컨디션을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바야돌리드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0 승, 1-2 패, 1-1 무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바야돌리드: MF 페르난데스(주전/부상), 플라노(주전/징계), 조타(백업/부상), 페데(백업/부상), 페레스(백업/부상), DF 키코(주전/부상), 카르네로(주전급/부상), 엘 야미크(주전급/부상).

그라나다: FW 솔다도(핵심전력/징계), MF 미야(주전/부상), 소로(백업/부상), DF 두아르치(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다음 주 맨유와의 2차전을 앞두고 큰 폭의 로테이션을 가동할 예정인 그라나다다. 단, 바야돌리드 역시 주력 8명이 빠졌다는 점, 공격진의 폼이 침체된 상태라는 점 등을 종합하면 무승부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그라나다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