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일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해외축구분석

4월12일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토트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주중 유로파 8강 원정 1차전에서 그라나다를 2-0으로 잡고 준결승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리그전 기준으로도 3연승 포함, 8경기 연속 무패행진과 함께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고 있는 상황. 맨시티가 토요일 리즈전에서 충격패(1-2)를 당하며 역전우승 희망의 불씨를 되살릴 수 있게 됐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번 토트넘전 승리 시 7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승점 차를 11점으로 좁히게 될 전망이다. 토트넘과 달리 주중 스페인 원정을 다녀왔다는 점이 부담스럽지만, 최근 경기력은 뚜렷하게 낫다는 평가. FW 래시포드(10골 7도움)가 발목 부상 이슈에도 불구하고 그라나다전 결승골을 터뜨렸다는 점도 고무적으로 다가온다. 로테이션 가동 시 주중경기 교체출전 및 결장으로 체력을 아껴둔 FW 카바니(6골 2도움), MF 프레드, 마티치, 판 더 베이크, DF 튀앙제브, 텔리스 중 3-4명의 선발 출격이 예상된다. 토트넘 상대로는 전반기 홈 1-6 대참사의 악몽이 생생한 만큼 설욕의지를 불태우게 될 법하다. 원정 기준으론 최근 3경기 0-2 패, 1-0 승, 1-1 무로 5할 승률을 유지 중이다.

 # 주요 결장자

 토트넘: DF 데이비스(백업/부상), 도허티(백업/부상).

맨유: FW 마샬(주전/부상), DF 존스(백업/부상), 바이(백업/코로나확진).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맨유의 6:4 우세를 예상. 케인에 대한 공격 의존도가 점차 심화되고 있는 상태에서 수비불안마저 심각해지는 추세인 토트넘이다. 케인-손흥민-베일이 동시 폭발하지 않는 한 맨유를 잡아내긴 어렵다고 본다. 원정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맨유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