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 에레디비시 위트레흐트 페예노르트 해외축구분석

4월11일 에레디비시

위트레흐트 페예노르트 

위트레흐트 페예노르트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위트레흐트는 덴하흐 원정에서 4-1 대승을 거두고 비테세전 패배(1-3) 직후 2연승을 신고했다. 현재 순위 7위, 6위 흐로닝언을 승점 3점 차로 추격 중인 상황. 이번 홈경기에서 대어사냥에 성공할 경우 중상위권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 주포 FW 마히(7골), 주전 MF 람셀라르(4골 4도움)는 나란히 부상을 당해 이번 경기 결장이 불가피해졌다는 소식. DF 야고 역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이탈한 상태인 만큼 공수 양면에 걸친 전력누수 여파가 가볍지 않아 보인다. FW 달마우(4골), MF 판 더 스트레이크(8골 4도움), DF 얀센 등이 그 공백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된다. 후반기 들어 홈에서 심한 기복을 나타내고 있다는 점도 전력누수 못지않게 불안한 구석이다. 페예노르트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근소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위트레흐트: FW 마히(주전/부상), MF 람셀라르(주전/부상), DF 야고(주전/코로나확진), 호그마(주전급/부상).

페예노르트: FW 외르겐센(주전급/부상), 시니스테라(주전급/불투명), 프라토(백업/코로나의심), MF 쾨크쉬(주전급/코로나확진), DF 뉴브코프(주전/부상), 세네시(주전/코로나의심).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원정 6경기 연속 무승행진 중인 상태에서 4명의 코로나 확진자 및 의심자가 발생한 페예노르트다. 단, 위트레흐트 역시 전력누수 여파가 가볍지 않다는 점, 페예노르트가 라인을 내려 버틸 경우 답답한 흐름을 맞이할 공산이 크다는 점 등을 종합하면 무승부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페예노르트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