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 세리에A 인터밀란 칼리아리 해외축구분석

4월11일 세리에A

인터밀란 칼리아리 

인터밀란 칼리아리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칼리아리는 헬라스 베로나와의 홈경기에서 0-2로 무릎을 꿇고 3연패 수렁에 빠졌다. 감독교체 직후 부활 조짐을 나타냈으나, 짧았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한 채 18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잔류권과 승점 5점 차로 벌어진 만큼 빠른 시일내에 연패 사슬을 끊어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상당히 좋지 못한 타이밍에 인테르 원정길에 올랐다고 볼 수 있을 듯. 남은 일정 동안 AS로마, 나폴리, AC밀란 등을 상대해야 한다는 점에서 올 시즌 잔류가 쉽지만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베로나전 도중 부상으로 교체됐던 MF 난데스는 이번 주말 출전이 가능하다는 소식. 반면 MF 데이올라, GK 크라뇨는 추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임대 신분의 MF 나잉골란은 원 소속팀 상대로 출전에 문제가 없는 상태다. 지난 베로나전 내용 및 결과가 모두 좋지 못했던 만큼 FW 시메오네(5골), 파볼레티, MF 페레이로, 아사모아, 마린 중 2-3명을 선발로 끌어올려 변화를 줄 가능성이 높다고 봐야 할 듯. 인테르 원정에선 2016-17 시즌의 2-1 승리 후 4경기 연속 무승(1무 3패)을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인테르: MF 바렐라(핵심전력/징계), 페리시치(주전/부상), DF 콜라로프(백업/부상).

칼리아리: FW 루붐보(백업/부상), 소틸(백업/부상), MF 로그(주전/부상), 데이올라(백업/부상), 트라모니(백업/부상), DF 체피텔리(주전급/부상), 피자카네(백업/부상), GK 크라뇨(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인테르의 7:3 우세를 에상. 이번 홈경기 승리 시 우승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수 있는 인테르다. 최근 부진할 뿐 아니라, 주력 8명이 빠진 채로 원정길에 오른 칼리아리임을 감안하면 인테르 상대로 대형사고를 칠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 베팅 Tip

– 핸디캡1: 인테르 핸디(-1) 승(추천:★★★★☆).

– 핸디캡2: 인테르 핸디(-2.5) 승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