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 K리그2 FC안양 부산아이파크 해외축구분석

4월11일 K리그2

FC안양 부산아이파크 

FC안양 부산아이파크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FC안양은 김천 상무와의 원정경기에서 끈질긴 수비력을 선보인 끝에 0-0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단, 주포 아코스티 부상 공백, 주전 수비수들의 징계 이탈 여파에 신음하며 리그 4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지속 중인 상황. 현재 순위 8위, 꼴찌 경남과의 승점 차가 1점에 불과한 만큼 빠른 시일내에 무승 사슬을 끊어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문제는 아코스티 대신 주포 역할을 수행해야 할 FW 조나탄이 아직 K리그에 적응하지 못했을 뿐 아니라, DF 정준연과 백동규가 이번 경기도 징계로 결장한다는 점이다. 베스트 11의 완성도는 수준급이지만, 백업진이 두터운 팀은 아닌 만큼 부산을 확실하게 제압할 수 있을지 의문이 남는다. 시즌 초반 폼이 좋은 MF 심동운(1골)이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공격진을 이끌게 될 듯. 부산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안양: FW 아코스티(핵심전력/부상), DF 정준연(주전/징계), 백동규(주전/징계).

부산: FW 김병오(백업/불투명), MF 박종우(주전/부상), DF 발렌티노스(주전/불투명), 강민수(주전급/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부산 아이파크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안병준-드로젝의 활약과 함께 부활 조짐을 나타내고 있는 부산이다. 안양의 변함없는 전력누수 여파, 홈에서 답답한 성향, 요근래 부산전 약세 등을 종합하면 원정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역배당 혹은 패스.

– 핸디캡: 부산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