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 KBO LG SSG 국내야구분석

4월9일 KBO 

LG SSG 

LG SSG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엘지는 케이티 원정에서 위닝을 따내고 홈 개막전에 나선다.

쓱 역시 한화 상대로 위닝을 따냈다.

엘지 선발은 함덕주, 쓱은 이건욱이 나선다. 함덕주는 지난 시즌 5승 1패 10세이브 3.83의 방어율, 이건욱은 6승 12패 5.68의 방어율이었다.

함덕주는 두산에서 트레이드로 영입된 선수다. 지난 시즌까지 두산에서 마무리로 활약했지만 엘지에서는 선발로 나선다. 이미 개막전에 출전해 1.1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승리를 따냈다. 좌완으로 충분한 구위를 갖고 있고 젊은 선수지만 경험도 충분하다. 쓱 상대로는 지난 시즌 1승 3세이브 0의 방어율로 강했다.

이건욱은 지난 시즌 새롭게 선발 로테이션에 들어온 투수다. 그리고, 시즌을 잘 완주했다. 시즌 막판 고전으로 방어율이 올라가긴 했지만 풀타임 첫 선발치고 나쁘지 않은 성적이었기에 이번 시즌에도 기회를 받았다. 140 초중반의 속구의 종속이 잘 나오기에 뻗어나가는 타구를 잘 허용하지 않는다. 엘지 상대로는 1승 0.63의 방어율로 강했다.

언더 경기다. 함덕주와 이건욱 모두 상대팀에 강했고 잠실에서 위력을 보일 수 있는 유형의 투수다. 5회 이후로는 두 팀의 강한 불펜이 언제든 가동될 수 있기도 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