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 유로파리그 그라나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해외축구분석

4월9일 유로파리그

그라나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그라나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6강에서 AC밀란과 2연속 접전을 펼친 끝에 종합스코어 2-1로 진땀승을 거뒀다. 탈락해도 이상하지 않았을 만큼 고전하는 기색이 역력했다는 평가. 큰 고비를 넘기고 8강 무대에 안착했다는 점, 리그 우승이 사실상 어려워짐에 따라 유로파 올인모드로 돌입할 수 있게 됐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8강전 전망은 비교적 밝아 보인다. 지난 32강에서 소시에다드를 4-0으로 대파하며 지독했던 라 리가 징크스를 떨쳐낸 상태이기도 하다. FW 마샬(리그 4골/유로파 2골)은 부상으로 이번 원정에 불참한 반면 FW 래시포드(리그 10골/유로파 6골)는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MF 마타 역시 주중경기 출전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말 리그전 일정이 토트넘과의 원정경기로 부담스럽다고는 하나, 지난 주말 브라이턴전(2-1) 교체멤버 및 결장자들을 앞세울 경우 로테이션 가동에 문제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대회 본선 원정에선 최근 5전 3승 1무 1패로 무난한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그라나다: FW 수아레스(주전/불투명), MF 미야(주전/부상), 케네디(주전/불투명), 소로(백업/부상), DF 풀키(주전/불투명), 네바(주전/불투명), 로사노(백업/부상).

맨유: FW 마샬(주전/부상), DF 존스(백업/부상), 바이(백업/코로나확진).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6:4 우세를 예상. 유로파 처녀 출전팀으로서 8강 돌풍을 일으킨 그라나다지만, 이 정도 전력누수를 떠안고 맨유를 잡아내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솔샤르 감독 휘하에서의 첫 우승을 원하는 맨유 쪽에 승산이 충분할 전망이다.

 # 베팅 Tip

– 일반: 맨유 승(추천:★★★★☆).

– 핸디캡: 맨유 핸디(-1) 승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