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8일 챔피언스리그 포르투 첼시 해외축구분석

4월8일 챔피언스리그

포르투 첼시 

포르투 첼시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포르투는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유벤투스와 연장혈투를 펼친 끝에 원정 다득점 우선 원칙으로 8강 진출권을 따냈다. 올 시즌 팀의 새로운 에이스로 떠오른 올리베이라가 연장 프리킥 골로 이변은 견인했다는 평가. 2018-19 시즌 이후 2년 만에 동대회 8강 무대로 돌아온 상태다. 객관적 전력이 예년보다 약화됐다는 지적을 받아 왔음에도 불구, 무려 유벤투스를 침몰시킨 만큼 8강전까지 상승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단, 이번 1차전을 홈이 아닌 중립장소 세비야에서 치러야 한다는 점, 리그 21골을 합작 중인 FW 타레미-MF 올리베이라가 나란히 징계로 결장한다는 점은 매우 뼈아픈 타격이 아닐 수 없다. 그래도 타레미 공백은 FW 마레가가 무난히 대체해줄 것으로 예상되지만, 유베전 이변의 주인공 올리베이라의 빈자리는 완벽히 메우기가 어려울 전망이다. 본래 팀의 에이스였던 FW 코로나가 그 이름 때문인지 올 시즌 폼이 떨어져 있다는 점도 문제다. 첼시와의 2000년대 챔스 맞대결에선 2승 2무 4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포르투: FW 타레미(주전/징계), MF 올리베이라(핵심전력/징계), GK 음바예(백업/부상).

첼시: MF 캉테(핵심전력/부상), 풀리식(주전급/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첼시의 6:4 우세를 예상. 16강에서 유벤투스를 무너뜨린 포르투지만, 이번 8강 1차전에선 타레미-올리베이라 징계 결장 여파가 너무 뼈아파 보인다. 홈이 아닌 중립장소 경기이기도 하다. 첼시 승이 무난할 전망이다.

 # 베팅 Tip

– 일반: 첼시 승(추천:★★★★☆).

– 핸디캡: 첼시 핸디(-1) 승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