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8일 세리에A 삼프도리아 칼리아리 해외축구분석

3월8일 세리에A

삼프도리아 칼리아리 

삼프도리아 칼리아리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삼프도리아는 제노아와의 원정 더비에서 1-1 무승부를 기록, 절반의 성공을 이끌어냈다. 3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져 있는 상태지만, 결과 대비 내용은 나쁘지 않다는 평가. 이번 홈경기를 통해 반등할 가능성도 충분해 보인다. 단, 현재 순위 11위, 7위 라치오와의 승점 차가 무려 12점으로 벌어져 있는 만큼 유로파 진출 경쟁에 재가담하기까지 갈 길이 먼 상태라고 봐야 할 듯. 일단은 잔류하는데 초점을 맞추게 될 법하다. 기존 부상자 3인방 외에 추가적인 전력누수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38세 노장 FW 콸리아렐라(8골)가 최근 10경기에서 1골밖에 넣지 못하고 있는 반면 FW 케이타(5골)의 폼은 꾸준히 좋다는 평이다. 칼리아리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3패로 근소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삼프: FW 토레그로사(백업/부상), 프렐레츠(백업/부상), DF 호샤(백업/부상).

칼리아리: FW 루붐보(백업/부상), 소틸(백업/부상), MF 로그(주전/부상), DF 카르보니(백업/부상), 피자카네(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칼리아리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셈플리시 감독 휘하에서 부활의 전주곡을 울리고 있는 칼리아리다. 꾸준했던 삼프 원정 약세를 무작정 무시해선 안되겠으나, 삼프 공격진의 최근 폼이 그리 좋지 않다는 점에서 원정팀의 철퇴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역배당 혹은 패스.

– 핸디캡: 칼리아리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