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6일 J리그 가와사키 요코하마마리노스 해외축구분석

2월26일 J리그 

가와사키 요코하마마리노스 

가와사키 요코하마마리노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지난 시즌 9위로 추락했던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기존의 포스테콜루 감독체제를 고스란히 유지했다. 단, 공격진을 이끌던 용병 3인방 FW 산투스(13골), 에릭(13골), 에지가르(3골)는 모두 요코하마를 떠나 새 둥지를 틀게 된 상황. 그 빈자리를 또 다른 브라질 출신 용병들인 FW 세아라, 에우베르로 메웠다는 점이 눈에 띈다. 세아라는 지난 시즌 브라질 2부에서 16골을, 에우베르는 브라질 1부에서 검증된 윙포워드로 알려져 있지만, 두 선수 모두 J리그에서 검증된 바가 없다는 점이 불안요소로 다가온다. 기존 공격듀오 FW 나카가와-MF 마르코스 Jr가 시즌 초반 무거운 짐을 짊어지게 될 전망이다. 구체적인 부상자 정보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며, 일부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공수의 핵심 자원들은 대부분 선발 출격할 것으로 보인다. DF 마르틴스, 분마탄 등 주전 수비수들 대부분이 잔류했다는 점에는 나름 힘이 실린다. 포스테콜루 감독은 3-4-3으로 올 시즌 포메이션에 변화를 줄 예정이란 소식. 가와사키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2 패, 4-1 승, 1-3 패로 모 아니면 도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주요 결장자

 가와사키: MF 오시마(핵심전력/불투명), DF 노보리자토(주전/불투명).

요코하마: –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6:4 우세를 예상. 지난 주 슈퍼컵 우승과 함께 최상의 시즌 스타트를 끊어둔 가와사키다. 용병 3인방을 떠나보내며 초반 과도기적 시기를 예고 중인 요코하마임을 감안하면 홈 승을 예상하는 편이 합리적이다.

 # 베팅 Tip

– 일반: 가와사키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