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0일 세리에A 칼리아리 토리노 해외축구분석

2월20일 세리에A

칼리아리 토리노 

칼리아리 토리노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토리노는 제노아와의 홈경기에서 득점없이 비기며 5경기 연속 무승부 행진을 이어갔다. 리그 7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함과 동시에 17위까지 추락하고 만 상황. 잠파올로 감독을 경질하고 니콜라 감독을 부임시킨 뒤에도 1승조차 올리지 못하고 있어 최근 분위기가 칼리아리 못지않게 좋지 않아 보인다. 그래도 경기내용 면에서 훨씬 나은 모습을 보여 왔다는 점, 베티스에서 건너온 FW 사나브리아가 마침내 데뷔한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이번 주말 전망은 토리노 쪽이 훨씬 밝다고 봐야 할 듯. 주포 FW 벨로티(11골 5도움)의 최근 폼이 꾸준히 좋다는 점에도 큰 힘이 실린다. 지난 시즌 제노아에서 니콜라 감독의 지도를 받으며 6골을 넣었을 뿐 아니라, 막판 극적인 잔류에도 공헌했던 사나브리아인 만큼 공격진에 작지 않은 보탬이 될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다. 부상누수 없이 풀전력을 가동한다는 소식. 칼리아리 원정에선 최근 3경기 4-0 승, 0-0 무, 2-4 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칼리아리: FW 루붐보(백업/부상), 소틸(백업/부상), MF 로그(주전/부상), 우나스(백업/부상), DF 리코지아니스(주전/징계), 클라반(주전급/부상), 피자카네(백업/부상).

토리노: –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토리노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무려 15경기 연속 무승행진과 함께 디 프란체스코 감독이 경질 위기로 몰려 있는 칼리아리다. 토리노의 최근 결과 대비 좋았던 경기력, 사나브리아 데뷔 호재 등을 종합하면 원정 승을 예상하는 편이 합리적이다.

 # 베팅 Tip

– 일반: 토리노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