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4일 KBO 두산 KT 해외야구분석

9월14일 KBO

두산 KT 

두산 KT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두산]

두산 베어스는 좌완 아리엘 미란다가 선발로 나온다.

미란다는 지난 키움전에서 6.2이닝 5피안타 1실점으로 막으며 승리투수가 됐다.

미란다는 5회 허정협에 볼넷 2사 뒤 이용규에 안타를 맞으며 2사 1 2루에 몰린것이 첫 위기였는데 크레익을 삼진 처리했다.

7회 김혜성에 안타를 맞았고 허정협 전병우를 잡은 뒤 마운드를 내려갔다.

이현승이 이지영에 안타 이용규에 1타점 적시타를 맞으며 자책점을 기록했다.

[KT]

kt 위즈는 우완 오드리사머 데스파이네가 선발로 나온다.

데스파이네는 지난 기아전에서 1.2이닝 5피안타 4실점으로 승패 없이 물러났다.

2회 류지혁에 볼넷 터커에 안타 이창진에 볼넷을 내줬고 박찬호에 2타점 적시타를 맞았고 2사 뒤엔 김선빈에 내야안타를 맞았는데 데스파이네 본인의 실책으로 1점을 줬고 김태진에 2루타 1타점을 맞고 내려갔다.

현재 데스파이네는 9승 7패 방어율 3.23을 기록중인데 현재 후반기 데스파이네는 조기 강판도 많아졌고 4실점 이상도 많아지면서 아쉬운 모습만을 보이고 있다.

[결론]

미란다의 좋은 컨디션은 이번 경기에서도 연결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최근 보여주고잇는 삼진 페이스를 감안한다면 안정감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이번시즌 kt전에서 고전한 경기가 존재하기는 하지만 적응을 완벽하게 마친 이후의 모습은 다르다.

데스파이네는 직전 경기 극도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두산을 상대로 고전한 전력이 부담이 될 수 있다.

최근 두산이 좋은 상승세라는 점에서도 두산이 선발야구를 앞세워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두산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7.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