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4일 KBO KIA 롯데 해외야구분석

9월14일 KBO

KIA 롯데 

KIA 롯데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KIA]

기아 타이거즈는 우완 타일러 멩덴이 선발로 나온다.

멩덴은 지난 kt전에서 5.1이닝 7피안타 5실점 3자책으로 승패 없이 물러났다.

멩덴은 1회 황재균에 솔로 홈런을 맞았고 3회엔 2사 뒤 조용호에 안타 황재균에 볼넷을 내줬지만 강백호를 포수 파울플라이로 잡았지만 5회 허도환에 안타 심우준의 타구를 유격수 박찬호의 실책이 있었고 조용호에 안타를 맞으며 무사만루의 위기를 맞았고 황재균과 강백호에 연속 희생플라이를 내줬다.

6회엔 배정대에 몸 맞는 볼 오윤석에 투런 홈런을 맞은 뒤 허도환에 2루타를 내주고 마운드를 내려갔다.

홍상삼이 심우준을 중견수 플라이 조용호를 삼진 처리하며 추가 실점은 막아냈다.

[롯데]

롯데 자이언츠는 우완 이승헌이 선발로 나온다.

이승헌은 지난 삼성전에서 4이닝 3피안타 1실점으로 무난한 피칭을 했다.

이승헌은 3회 피렐라에 2루타 구자욱에 1타점 적시타로 경기 유일한 실점을 했다.

이승헌은 현재 1패 방어율 5.40을 기록중인데 앞선 후반기 3경기에선 모두 불펜 등판해 1이닝 씩을 던졌었고 지난 경기가 후반기 첫 선발 등판이었는데 1실점만을 주며 팀 승리의 발판을 마련한 모습이었다.

[결론]

멩덴은 피홈런이 문제가 되는 경기들이 나오고있다.

직전 복귀 경기에서도 결국 피홈런이 문제가 되었다.

그래도 수비진의 실책을 제외하면 맹덴의 경기력 자체가 나쁜것은 아니였다는 점에서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이승헌은 이번시즌 선발로서 기회를 얻은 경기에서 나름 호투하였다.

그중 한경기가 기아 원정 경기였고 qs를 기록하였다.

지난시즌도 기아 원정 경기에서 승리 투수가되는등 기아전 좋은 기억을 가지고있다.

이승헌이 나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기아의 타선 흐름을 감안한다면 롯데도 원정 경기이지만 선발만 초반 버텨준다면 충분히 해볼만한 흐름을 가져갈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기아 -1.5패배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