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4일 KBO NC 키움 해외야구분석

9월14일 KBO

NC 키움 

NC 키움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NC]

nc 다이노스는 우완 웨스 파슨스가 선발로 나온다.

파슨스는 지난 8/27일 두산전에서 2.2이닝 2피안타 1실점으로 승패 없이 물러난 이후 17일만에 등판이다.

지난 경기 파슨스는 2회 박세혁에 안타와 도루 김재호에 1타점 적시타를 맞은 것이 유일한 실점이었는데 3회 박건우의 타구가 1루 실책 페르난데스에 볼넷을 내준 후 마운드를 내려갔고 다행히 김영규가 양석환을 잡으며 실점을 하진 않았다.

현재 파슨스는 3승 5패 방어율 3.68을 기록중인데 후반기 2경기에선 모두 1실점으로 막아내긴 했지만 5회 미만을 소화하며 이닝소화력에선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파슨스는 직구 슬라이더 투심 커브를 던지는데 직구 구사율이 39.6% 슬라이더 27.6% 투심 17% 커브 11.9%이며 평균구속은 직구 147.7km 슬라이더 136.6km 투심 146.8km 커브 130.3km이다.

[키움]

키움 히어로즈는 언더핸드 김동혁이 선발로 나온다.

김동혁은 지난 두산전에서 4이닝 5피안타 3실점 1자책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김동혁은 지난 경기에서 1회 페르난데스에 안타 박건우의 타구가 유격수 전병우의 실책으로 2 3루가 됐고 김재환에 희생플라이 양석환에 2루타 1타점을 내줬다.

4회엔 양석환에 몸 맞는 볼 정수빈에 안타 김재호에 볼넷을 내줬고 박세혁에 희생플라이를 내줬다.

[결론]

파슨스는 기복이 심하다.

이번 경기에서도 기복을 무시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키움을 상대로도 3연패 중으로 키움전 문제가 되었던 부분은 볼넷이다.

특히 홈 경기에서의 문제점이 나타난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파슨스는 볼넷의 약점이 홈 경기에서 이어질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김동혁은 최근 선발로서 기회를 얻고 있는데 나름 기대보다 좋은 활약을 보였다.

다만 nc전에서는 불펜에서 무너진 기억을 가지고있기에 스스로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번시즌 nc가 키움을 상대로는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였다.

파슨스가 홈 경기에서는 기복을 보이는 모습을 감안한다면 nc에게는 이번 경기도 부담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키움의 선발인 김동혁도 불안 요소를 가지고 있기에 nc가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nc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10.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