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3일 MLB 미네소타 LA에인절스 해외야구분석

7월23일 MLB

미네소타 LA에인절스 

미네소타 LA에인절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홈팀- 미네트윈

미네소타의 선발투수는 우완 마에다 켄타이다.

마에다는 18일 디트로이트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했으나 승패 없이 마운드에서 물러났다.

마에다는 이번 시즌 15경기에 등판해 4승 3패 4.71 era를 기록하고 있다.

확실히 지난해의 좋은 페이스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올 시즌의 마에다이다.

마에다는 에인절스 타선을 상대로 18타수에서 3핑나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일본인 투타 맞대결인 오타니 상대로 5타수에서 2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였고 아담 이튼에게 4타수에서 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미네소타는 최근 화이트삭스 상대로 연패를 당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이다.

어느덧 AL 중부지구 최하위를 걱정해야하는 처지가된 미네소타이다.

미네소타는 최근 타선이 살아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준수한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을 기록해주고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운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원정팀- LA에인절

에인절스의 선발투수는 좌완 앤드류 히니이다.

히니는 18일 시애틀 경기에 등판해 4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면서 패전을 기록했다.

앤드류 히니는 이번 시즌 16경기에 등판해 5승 7패 5.66 era를 기록하고 잇다.

히니는 미네소타 타선을 상대로 통산 35타수에서 9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넬슨 크루즈 상대로 19타수에서 5핑나타 3피홈런을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조시 도날드슨 상대로도 7타수에서 3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결론-

미네소타로서는 선발 야구가 이어지지 못할 가능성이 가장 큰 부담이다.

최근 타선 흐름의 하락세를 감안한다면 선발이 버티지 못할 경우 쉽지 않은 흐름이 이어질 수 있다.

홈런포는 분명 기대요소이지만 이를 제외하면 타선 흐름에서 좋은 기대를 가지기는 어려워보인다.

la에인절스도 원정 경기에서는 부담이 투수력이다.

히니가 이번시즌 원정 경기에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이기는 하지만 기복을 무시 할 수는 없는 상황이다.

최근 타선의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는 부분도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두팀이 투타에서 안정감을 보이기는 쉽지 않은 경기이다.

그나마  홈 경기에서 미네소타가 나쁘지 않다는 점에서 미네소타가 경기 집중력에서 우위를 점 할 것으로 보인다.

la에인절스의 부진한 원정 경기력 또한 미네소타로서는 이점을 기대해 볼 수 있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