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3일 MLB 클리블랜드 템파베이 해외야구분석

7월23일 MLB

 클리블랜드 템파베이 

 클리블랜드 템파베이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홈팀- 클리인디

클리블랜드의 선발투수는 우완 칼 퀀트릴이다.

퀀트릴은 18일 오클랜드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챙겼다.

퀀트릴은 7월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칼 퀀트릴은 이번 시즌 27경기 중 9경기에 선발 등판해 2승 2패 4.05 era를 기록하고 있다.

가능성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선발로서 기회를 제공받고 있는 퀀트릴이다.

퀀트릴은 템파베이 상대로 5타수에서 무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최지만 상대로 2타수에서 무피안타 오스틴 메두우스 상대로 2타수에서 무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클리블랜드는 최근 휴스턴 원정에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클리블랜드는 AL 중부지구 2위 자리를 지키고 있긴 하지만 1위 화이트삭스와의 격차가 지속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더욱 집중하는 모습이 필요한 상황이다.

클리블랜드는 타선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 모두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득점권 타율에서 이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이다.

선발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선발투수가 전무할 정도로 부진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그러나 불펜진은 자신의 역할을 다해주며 팀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원정팀- 탬파레이

템파베이의 선발투수는 우완 루이스 파티노이다.

신인 파티노는 3일 토론토 경기에 선발 등판해 5.1이닝  동안 7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신인 파티노는 이번 시즌 17경기 중 경기에 등판해 1승 2패 4.87 era를 기록하고 있다.

파티노는 클리블랜드 타선을 상대로 처음으로 상대하게 되었다.

클리블랜드 타선을 상대로 생소함을 무기로 삼아야할 루이스 파티노이다.

템파베이는 최근 볼티모어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거두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템파베이는 촤근 타선에서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 모두 떨어지는 모습을 보야주며 총체적인 난국에 빠져있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볼티모어 시리즈에서 어느 정도의 타격감을 찾으면서 반등을 기대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결론-

클리블랜드의 흐름이 좋지 못한것은 선발진이 무너진것이 가장 큰 요인이다.

타선 부분이 나름 홈런포를 앞세워 회복세를 보이기는 하지만 투수력의 부진함이 아쉽다.

이번 경기 또한 선발야구가 쉽지 않아보이는것이 사실이다.

불펜진의 흐름을 이어간다면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겠지만 탬파베이를 상대로 시즌 고전한 부분이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탬파베이 역시 최근 선발진이 문제를 보이고있다.

파티노가 이닝 소화력을 보이기 쉽지 않아 보인다는 점에서도 부담이 될 수 있는 경기이다.

타선 부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지는 못하고있다.

특히 탬파베이의 투수진이 원정 경기에서 더욱 부진한 모습을 보인다는 점에서 후반부 승부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오히려 클리블랜드는 타선은 저조하지만 홈 경기에서는 득점권에서의 집중력이 좋다는 점에서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9.5언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