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3일 MLB 디트로이트 텍사스 해외야구분석

7월23일 MLB

디트로이트 텍사스 

디트로이트 텍사스 분석

안녕하세요 저희는 회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하실수있는 안전사이트 안전공원 검증업체를 선정해서 소개해드리는 토토프로 입니다.저희가 회원님들을 위하여 건증된 사이트 안전사이트 스포츠분석 분석글 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홈팀- 디트타이

디트로이트의 선발투수는 좌완 테일러 알렉산더가 나선다.

시즌 27경기 1승1패 ERA 4.40을 기록중이다.

지난 미네소타와의 홈 경기에서 3.1이닝 2실점으로 노디시전을 기록하였다.

선발로서는 3경기를 소화하며 대부분 오프너 형식의 경기를 치루었다.

전체적으로 안정감을 보이지는 못하고있다.

특히 우타자와의 승부에서 고전하는 흐름이 여전히 부담이다.

텍사스를 상대로는 2019시즌 5.2이닝 4실점으로 패전을 기록한 전력이있다.

다만 현재 텍사스 타선과는 상대전적이 팔레파를 제외하면 없는 상황이라는 점이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이다.

경기 초반 흐름을 내주지 않는다면 나름 버텨낼 가능성도 충분한 경기가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최근 디트로이트의 흐름이 나쁘지 않은 모습이다.

-원정팀- 텍사레인

텍사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마이크 폴티뉴비치가 나선다.

시즌 19경기 2승9패 ERA 5.91을 기록중이다.

지난 토론토와의 원정 경기에서 1.2이닝 10실점으로 패전을 기록하였다.

극도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는데 최근 회복세를 보이고 있었기에 상당히 아쉬운 결과였다.

과거와 같은 파워피처로서의 모습을 꾸준하게 보이지 못하고 있는 부분이 아쉽다.

구속 부분에서도 감소한 부분을 극복하지 못하는 모습인데 원정 경기에서 기복이 심하다는 점이 문제점이다.

특히 이번시즌 피홈런 비율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는 점이 부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디트로이트를 상대로는 과거 5이닝 5실점으로 패전을 기록한 전력이 있다.

  카브레라와 칸델라리오의 핵심 타선들에게 안타 허용이 없기는 하였지만 이번시즌 흐름을 감안한다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결론-

알렉산더가 오프너 형식의 경기를 치룰것으로 보이는데 안정감은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

디트로이트가 최근 투수진의 좋은 흐름으로 안정감을 보였지만 이번 경기는 어느정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폴티뉴비치는 앞선 경기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부담은 피홈런 비율이 매우 높다는점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피홈런으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원정 경기에서 흐름이 좋지 못하다는 점에서도 고전할 것으로 보인다.

텍사스의 타선이 부진하기는 하지만 상대 선발을 감안한다면 어느정도 회복세를 보여줄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 경기는 9.5오버를 추천한다.

승패 디트로이트 승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